제휴 마케팅을 이해하는 방법

나는 내가 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그것을 좋아하는지 언급했고, 나는 그 몰락에 대해 토론했고, 그 후에 내가 왜 그들과 편안한지를 분명히했다. 오피 이 섹션에서는 제휴 제안을 광고하는 가장 좋고 수익성있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내가 기업들과 쿠폰 코드를 협상할 수 있었던 몇몇 제품들에 대해서만이 아니라, 그것은 내 독자들에게 할인을 제공한다.

만약 그 쿠폰 코드가 사용된다면, 나는 그들이 링크를 클릭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수수료를 적절하게 지불한다.

이것들은 단지 몇 가지 설명입니다 –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한 달에 50k 뷰를 볼 수있는 목적에 도달하면 디스플레이 광고에 실제로 많은 돈을 지불하는 확실한 광고 네트워크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의 전문화되고 독특한 상품은 귀하의 지위와 신뢰성을 높이면서 귀하에게 더 잘 반영됩니다. 그들은 귀하의 웹 로그 주제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으며 시청자가 절대적으로 필요로하는 한 가지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보증에 선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만들기 위해 과정을 검토하고 검토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

그것이 제공하는 주요 이익은 기본적으로 제휴 하이퍼 링크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한 곳에서 교체할 수 있고, 그 위치에 있는 모든 하이퍼링크를 통해 업데이트할 거야. 이것들은 제휴 판매를위한 또 다른 실제로 효과적인 기술 일 수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Bluehost를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개인을 단계별로 제공하는 블로그 설정 방법이라는 또 다른 게시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는 웹 사이트없이 해당 게시물을받을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15 분 이내에 흔들 수 있습니다. 한 달에 12개 정도의 매출을 올리는 골프 상품을 평가해보자.

그들의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이 성공적으로 그들의 기업을 홍보하고자하는 도구와 소스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가 기업가 또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인 경우, 그것은 발견 할 수있는 좋은 동료 프로그램입니다.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관심이있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에 좋은 아이디어 일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소매업체의 성공을 돕기 위한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한다.

타겟 제휴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의 수수료 구조로 운영되는데, 이는 구매 품목 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슬프게도,이 마네킹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는 제품 클래스는 건강 및 미용 상품입니다.이 클래스의 수수료는 볼륨에 관계없이 1 %입니다.

또한 트래픽을 유도하는 빠른 로딩 시간으로 신뢰할 수있는 인터넷 호스팅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려고합니다. 데이터 중심, 혁신적, 옴니 채널 옵션을 통해 CJ는 제휴사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더 많은 거래를 유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귀사의 실적을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은 향후 운영 개선을 가능하게 합니다.

시청자를 구성하는 것은 당신의 전문 분야나 당신이 열망하는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따를 것이다. 제품 제작은 초보자로서 제휴 웹 마케팅의 더 어려운 요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자료를 모두 활용해 신규 고객을 전환할 수 있다.

계획은 보통 한 달에 20달러에서 150달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지불액이 합산될 수 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제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200개의 제휴 패키지 중 10개 산업에서 20개의 랜덤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됩니다. 이 정보는 7 일간의 측정 간격 (12 월 7 일 ~ 14 일, 2021)에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