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리뷰

공급에 따라 튜토리얼 또는 튜토리얼 콘텐츠 자료에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투자해야하는지 파악하십시오.이 자료는 종종 누군가가 자신을 위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제품을 시도하는 자연스러운 리드 인입니다. 회사는 임시 브라우저 쿠키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에서 사람들의 작업을 추적합니다. 누군가가 원하는 동의를 하면, 당신은 지불금을 받는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순히 돈을 위해 판매하는 경우. 이 무료 교육 과정에서 첫날부터 첫 판매까지가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모든 것, 왜냐하면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관계를 만드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내 아이들이나 좋아하는 영화가 제휴 마케팅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고맙게도, 그 오피가이드 관계의 표준을 타협하지 않고 청중과 함께 관계를 구축하는 과정을 서두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밀은 제휴 제품을 찾는 목적으로 그것에 들어가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청자를 알고 그들이 사용할 솔루션을 발견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나의 접근방식은 내가 소프트 피치 파이프라인이라고 이름 붙인 한 가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방법화하는 방법과 그것에 착수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Smart Passive Income Podcast의 9 번째 에피소드에서 저자이자 온라인 기업 고문 인 Nicole Dean은 내가 한 수백 건의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인용문 중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청중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은 자신의 경험 영역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자원이 되는 것이다. 단지 자신에게 광고만 제공하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그렇기 때문에 나는 시간을 내서 자신만의 모델을 구축하고 자신이 섬길 수 있는 청중을 키우는 것을 추천한다.

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스포츠가 될 수 있습니다. 둘째, 당신이 브랜드를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독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중이 좋아하는 것을 깨닫는다면 최고의 상품 중 하나를 추천하고 더 많은 제휴 수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의 오래된 기원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마케팅은 여전히 제휴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공급이다. 일부 제휴사는 판매자의 상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상품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포함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할 수 있고, 후원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틈새 시장에서 잘하고 있다면, 당신도 할 수있는 좋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쟁자를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귀하의 웹 사이트가 표시되는 것을 좋아하는 검색 문구의 종류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작성할 수 있는 콘텐츠의 양을 제한합니다.

어느 쪽이든, 모델은 판매 깔때기에 즉시 인상을 주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한다.

우선, 당신은 인센티브를 주거나 올바른 인센티브 커미션 구조를 갖기를 원한다.

따라서 모든 축하 행사가 그들이 그 과정에 투입하는 노력에 대한 친척이나 적절한 수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제휴 콘텐츠를 호스팅하는 인터넷 웹 사이트를 고려하거나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로 다시 하이퍼 링크하는 블로그를 호스팅하거나 웹 페이지에있을 수있는 광고를 호스팅하는 인터넷을 고려하십시오. 그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로 보내는 사이트 방문자에 대해 적절한 보상을 받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충분한 마진이 있는지 확인해야하며,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보상을 받게됩니다.

이 광고들은 고객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일반적인 텍스트 기반 광고보다 더 상세한 데이터를 보여준다. 그들은 또한 구매 광고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Google 속성으로 보입니다. 만약 이것의 어떤 경우라도, 당신은 프리랜서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는가? 그런 다음 시작의 모든 기본 사항을 안내하는 무료 6 일 코스를 잡으십시오.

하지만 지속 가능한 사업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할 필요는 없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큰 부분은 첫날부터 9-5파운드의 수익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AffStat에 따르면 계열사의 42 %가 1×10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 속해 있다고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