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피날레만큼 멋진 범위는 참가자가 계속하기 위해 이겨야 하는 보스 캐릭터 유형으로 끝납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범위 사이의 중간 지점은 플레이어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지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하기 위해 저장된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저장 요소를 제공한다.
이것들은 또한 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슬롯 보너스 목 디스플레이에 기록되고 다시 입력될 수 있는 구절의 유형일 수 있다.
2000년대 중반부터 비디오 게임이 예술로서의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어왔는데, 주로 형식 상호작용이 작품의 창의성을 방해하고 상업적 매력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부터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컬렉션 내의 이 후속 편은 다른 갓 오브 워 스포츠보다 훨씬 다양하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다양한 장소를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게임을 구매하고 플레이하는 수단을 변화시켜, 당신에게 자유로운 대안과 번거롭지 않은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클릭기, 운전 비디오 게임, 슈팅 게임과 같은 주요 범주를 페이지 맨 위에서 찾을 수 있지만 적절한 스포츠를 검색할 수 있는 다양한 하위 범주가 추가로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비디오 게임, 호러, 마작을 포함한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등급을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그 후 2011년 비디오 게임이 온라인 게임 사업의 핵심 승리인 보호된 유형의 예술품이라고 판결한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로 이어졌다. 비디오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추가적으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영상이나 이야기 부분을 사용하는 영화나 TV와 달리,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비디오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첫 번째 수단이기 때문에 게임플레이 상호 작용에 기초하여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외부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슈팅 게임으로 계속된다. 예외는 호러 게임 스타일로, 주로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 부분을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다. 현대 미술관은 2012년부터 지속적인 건축 및 디자인 컬렉션에 20개의 비디오 게임과 하나의 비디오 게임 콘솔을 추가했습니다.콘솔은 일반적으로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표준 컨트롤러를 수용하는 반면,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제조업체 또는 타사 디스트리뷰터에서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제어 장치가 핸드헬드 콘솔과 아케이드 캐비닛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 개선은 참가자가 스포츠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더 많은 선택권을 주는 터치스크린과 움직임 감지 센서와 같은 추가적인 노하우를 컨트롤러 또는 게임 플랫폼에 통합했다. 특정 장르의 게임에 특수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레이싱 휠, 부드러운 무기, 댄스 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모션 감지는 게임에 들어갈 때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리를 성공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과 같은 다른 시스템에서 스포츠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데 사용된다.1,000명의 열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적인 업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피 방법으로 본다고 말했다. 레크리에이션 그래픽은 종종 게임 프로그래밍의 지시에 따라 스포츠 플랫폼의 내부 오디오 시스템 또는 플랫폼에 연결된 외부 오디오 시스템에 의해 생성되는 소리를 동반한다.
여기에는 종종 게임의 배경 음악 외에도 오디오 제안을 제공하는 슬롯 보너스 참가자의 행동과 관련된 사운드 결과가 포함됩니다. GOG.com은 디지털 유통 플랫폼으로, 게임 수가 한정되어 있고, 선택적인 게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으며, 열렬한 게이머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게임에 대한 깊은 사랑, 고객에 대한 최고의 관심, 그리고 당신이 구매하는 것들을 소유할 필요가 있다는 믿음에서 비롯되었다.이것은 주로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 구별된다. 후자의 클래스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동일한 시스템의 지역적, LAN 파티에 해당하는 로컬 네트워크를 통해 관련된 별도의 유닛 또는 별도의 인터넷 연결을 통해 온라인을 포함하여 꽤 많은 방법으로 플레이될 수 있다.
대부분의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들은 주로 경쟁적인 게임플레이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많은 게임들은 고르지 못한 게임플레이만큼 적절하게 협력적이고 팀 기반의 선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은 대규모 다중 플레이어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추가로 허용할 수 있는 서버 구조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