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항상 수행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 설명

소셜 네트워크에 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SNS프로 라, 그들은 매혹적 SNS프로 인 이미지, 재미있는 비디오, 그리고 심지어 매력적인 텍스트 콘텐츠 카피의 혼합물을 좋아한다.

물론 일부 소셜 네트워크는 이러한 콘텐츠 유형 중 하나 또는 두 가지만 허용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디어 내 게시물의 혼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환상적인 소셜 미디어 기법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나열된 것은 소셜 미디어 기법과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만드는 것에 대한 긴 형태의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대상을 설정합니다.청중을 식별합니다.필요한 메트릭 및 KPI를 결정합니다.컨텐츠 재료 혼합물을 만듭니다.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하십시오.콘텐츠를 계획합니다.성능을 추적합니다. 당신이 선택할 때 트위터 마케팅을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다른 제조업체 및 언론인들과 네트워킹을 하고, 더 작은 규모의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들과 연결하는 것이다.고려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데이터의 가로 세로 비율과 빠른 하트를 확인하십시오. 시청자에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특정 랜딩 웹 페이지로 다시 연결합니다. 사회적 성공을 추가로 개선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수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이제,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채널에 콘텐츠를 얼마나 자주 제출해야 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터로서 콘텐츠를 공유할 플랫폼을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의 캐릭터와 청중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어떤 콘텐츠가 당신이 성취하기를 원하는 팔로워와 고객을 끌어들일 것인지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대상 시장에서 풍부한 컨텍스트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적인 가치를 제시할 수 있는 즉시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사회적 증거를 확립하다.긍정적인 평가나 고객/영향력가가 생성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제품을 낙관적인 시각으로 제작하여 다른 광고 활동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서를 공유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며 실제로 높은 인지도와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HubSpot은 광고 소프트웨어의 일부로서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고 모니터링하며 팔로워들과 실제 연결을 만드는 것을 도와주는 소셜 미디어 장치를 제공한다.

컨텐츠 자료를 너무 일찍 예약하고 게시할 수 있으며 게시물의 참여에 대한 심층 보고서를 검토하여 다양한 플랫폼, 컨텐츠 자료 종류 및 게시 인스턴스의 효율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트위터는 기업들이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 표시되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알려진 짧은 메시지로 그들의 상품을 광고할 수 있게 해준다. 트윗에는 텍스트, 해시태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이모지 또는 제품 웹 사이트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하이퍼링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떤 회사들은 연중무휴로 지원을 제공하고 신속하게 답변함으로써 모델 충성도와 평가를 높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람들과 같은 범위를 가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미 상당한 청중과 강력한 평판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이미 알고 있고 당신의 제품을 좋아하는 추가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다.

물론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공유할 고품질 콘텐츠 자료가 필요할 것이다. 기업들이 하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과도한 홍보물을 공유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