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데스크톱 컴퓨터

그러나 ell만이 유일한 데스크톱 브랜드는 아니며 HP, Apple 및 심지어 Falcon Northwest와 같은 덜 알려진 제조업체의 다른 훌륭한 옵션도 있습니다. 게임이나 비디오 편집과 같은 더 무거운 작업을 위한 선택 항목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우레탄폼기계 제한된 집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일부 미니 PC 및 일체형 선택 항목을 포함했습니다. 현금 낭비를 방지하려면 당사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데스크톱 제품을 확인해 보십시오.HP는 이 디자인을 매우 좋아하는데, 현재는 Omen 45L 케이스를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조금 더 오래된 10세대 인텔 코어 i5 CPU를 제외하고, 이 구성은 위에 나열된 모든 것과 Wi-Fi 6 호환성, 키보드와 마우스도 포함합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최근에 조사한 최고의 데스크톱 PC 패션 중 하나이며 주로 우리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안할 수 있다.

연구 보고서에 등록하여 받은 편지함에 적합한 최신 리뷰와 주요 제품 권장 사항을 제공받으십시오. 하지만 온라인에서 완벽한 사양과 함께 데스크톱을 발견하면 국내에서 오디션을 볼 수 없다면, 자유로운 반품 정책을 가진 공급업체가 당신의 가장 좋은 친구입니다.AMD Ryzen™ 9 프로세서는 데스크탑에서 게임이나 작업에 필요한 에너지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대부분의 초기 데스크톱 컴퓨터는 우레탄폼기계 사용자 책상 위에 가로로 놓여진 실제 PC의 높이에 있는 브라운관 쇼를 사용했다. 현대의 데스크톱 컴퓨터 쇼는 발광 다이오드, 액정 쇼 또는 유기 LED 쇼를 사용한다.

데스크톱으로 간주될 수 있는 최초의 노트북은 Olivetti Programma 101이었다. 다른 데스크톱들은 1970년대 중반에 등장했고, 주요 가정용 컴퓨터 시스템인 TRS-80, 애플 II, 코모도어 개인 전자 거래기는 1977년에 첫 선을 보였습니다.프로그램에 사용할 사진을 만들기 위해 그래픽 처리 장치가 복잡한 계산을 수행합니다. 많은 데스크톱이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여 고급 시각 애플리케이션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워크스테이션은 계산을 집중적으로 수행하고 복잡한 이미지를 표시하기 위해 최고 성능의 그래픽이 필요하다. 게이밍 컴퓨터는 고효율 CPU, GPU, 램을 탑재한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으로, 고해상도와 바디차지로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가격대 이상의 게이밍 PC는 16GB 이상의 램을 탑재해야 하며, 32GB는 게임 내 영상을 동시에 편집하고 스트리밍해야 하는 e스포츠 사냥개들을 위한 신중한 업그레이드이다. 1982년부터 PCMag는 당신이 더 나은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천 개의 상품을 조사하고 등급을 매겼다.우리가 어떻게 보는지 보세요. 원활한 성장과 간단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 강력한 PC는 여러분을 따라잡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