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의 중요성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고이를 측정하는 방법부터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네트워크에서 최고의 소셜 미디어 시청자들 중 한 명을 그들이 시간을 보내는 장소를 목표로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시청자들이 좋아할 콘텐츠를 결정하고 그들이 활발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때 그것을 공유하라.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용자를 매우 잘 인식하고 시청자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합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비윤리적이거나 윤리적인 특징일 수 있다.

Adam Hayes, Ph.D., CFA는 파생 상품 거래자로서 15년 이상 월스트리트 경험을 가진 화폐 작가입니다. Adam은 집중적인 스핀 오프 거래 경험 외에도 경제 및 행동 금융 전문가입니다. Adam은 The New School for Social Research에서 경제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위스콘신 – 매디슨 대학 사회학. 그는 FINRA Series 7, 55 & 63 라이센스를 보유한 CFA 창립자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모델 인지도를 높이는 데 매우 유용 카카오 친구 늘리기 합니다. Hootsuite에 따르면 온라인 브랜드 검색의 52 %가 공공 소셜 피드에서 발생합니다. 다른 구절에서, 대다수의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브랜드를 연구한다.

스포츠 그룹과 클럽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 및 다른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중요성을 인식함에 따라 스포츠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가 증가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서 4,07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고 인스타그램에서 4,96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 지지를 위한 대안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것들은 배너 광고를 네이티브 광고만큼 멋지게 받아들일 수 있고 게시물을 올리거나 캠페인과 같은 행동을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종종 클릭당 지불 또는 인상당 비용 기반에 부과된다. 브랜드 의식을 구축하고 귀하의 분야에서 권위자로서 귀하의 비즈니스 인기를 결정하는 것을 돕습니다. 또한, 함께 일하는 것이 즐거운 조직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사람들이 고객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성공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해서는 상호 작용과 참여가 핵심입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은 숫자에 뿌리를 두고 있다.

언급했듯이, 그 숫자들은 당신의 원래 목표와 일치하는 맥락에 바로 넣을 필요가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미래를 예측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우리는 그것이 한 시대를 향해 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본질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브랜드는 그들의 청중을 아는 사람들이 될 것이다. 유료 소셜은 지난 12 개월 동안 훨씬 더 중요한 기능을 얻었으며 완전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이 자연 및 유료 개발을 모두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의 최신 알고리즘 업데이트는 기업가들이 계속 관련되기를 원한다면 추가적인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도록 장려한다.

점점 더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진정으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제출하는 것이다.

대형 아웃 도어 기어 소매 체인의 CEO는 브랜드 의식을 창출하기 위해 Reddit에 대한 AMA를 시작했습니다. 다른 배포 채널로 사용할 수 없으며 웹 로그에 무언가를 게시 할 때마다 하이퍼 링크를 제출하기 만하면됩니다. Reddit는 링크와 텍스트 게시물에 대해 개별적으로 표시하는 업보로 계정을 보상한다.

결국, 당신의 사업이 무엇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미래에 당신과 함께 일할 추가 개인들.

누군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모델을 언급하는 경우의 양. 이것들은 낙관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으며 개인에게 회신하고 브랜드 인식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각각에 대해 추적하기로 결정한 것은 위의 목표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즉시 타겟팅되거나 직접 타겟팅되지 않을 수 있지만, 내가 공유 할 수있는 콘텐츠 유형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대화에 참여할뿐만 아니라 자신이 가고 싶어하는 경로 내에서 이동하고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목소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