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한 웹사이트들의 큰 소비자 기반 때문에, 그들 중 하나에서 다른 것으로 확실하게 연결되는 어떤 링크라도, 작은 웹사이트는 대상 웹사이트 내에서 갑자기 호기심의 급증을 일으키는 플래시 군중 속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위믹스 에 있을 수 있다.
사용자 생성 홍보 외에도, 이러한 웹 사이트는 특정 개인 사용자 커뮤니티 및 범주 내 광고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웹사이트 중 일부는 사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페이지에서 어떤 것이 증명될 것인지에 대해 투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과 더욱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만들기 위한 조치를 추가로 수행했다. 많은 수의 웹 방문자와 특히 관련 사용자를 리디렉션할 수 있는 기능은 소셜 북마크 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마케터에게 유용한 자산으로 만든다.후원 레이더 – 레이더는 주로 독창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텀블러 지역 전체에서 우수한 게시물을 수집합니다. 그것은 대시보드 다음의 올바른 측면에 위치하며, 보통 하루에 1억 2천만 건의 인상을 받는다. 후원 레이더는 광고주들이 새로운 팔로워, 리블로그, 좋아요를 얻을 기회를 얻기 위해 그들의 게시물을 그곳에 게시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성공적으로 전략화되면 이러한 포럼에서 프로필의 트래픽을 개선하고 궁극적으로 프로필을 웹 사이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가장 좋은 점은 모델을 마케팅하기 위해 광고나 광고 도구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버퍼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이용하여 블로그 게시물을 광고하고 더 많은 청중을 확보한다.
빠른 검색을 통해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심층적인 과정을 제공하는 많은 긴 형식의 영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훌륭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싶을 것이지만, 당신이 고품질의 영화를 만들기 위한 장비, 사람, 데이터, 시간이 없다면, 관찰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당신은 말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제대로 촬영하지 못한 한두 개의 비디오만 있는 유튜브 채널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재정을 설정할 때, 모든 채널에 걸쳐 디지털 마케팅에 얼마를 지출할 것을 제안하는지 생각해야 합니다.대부분의 YouTube 채널이 프로필 웹 페이지에 채널 소유자의 다른 위믹스 소셜 계정을 나열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바이오나 프로필에 당신의 페이지가 이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질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관련 장소에 하이퍼링크를 연결했는지 확인하고, 심지어 소셜 계정에서 클릭하는 개인을 위해 웹 사이트에 특정 터치다운 페이지를 만드십시오.목표, 시청자 및 공격적인 파노라마를 알면 제조업체가 생성해야 하는 콘텐츠의 종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업이 생성하고, 다른 곳에서 산업 정보를 공유하거나 다른 생각의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소셜 포스트는 사이트 방문자들을 다시 모범적인 웹 사이트로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다.소셜 미디어 고객들은 매우 빠른 집중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가능할 때마다 당신의 게시물을 신속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이렇게 하면 고객은 사용자가 실행 중인 단일 광고에서 모델로 제공하는 다양성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반복적으로 존재할 뿐이라는 것을 당신의 목표 시장에 상기시켜야 한다.
더 큰 소비자층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이 당신의 모델을 잘 의식하는 브랜드 의식을 먼저 창조하는 것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