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유튜브 마케팅 선택하기

Statista에 따르면 2015년 7월 현재 매분 400 시간 분량의 동영상이 YouTube에 업로드됩니다. 따라서 YouTube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지속적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게시 할 수있는 시간과 자산이 있다는 것을 긍정적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유튜브 채널 홍보 으로 생각해야합니다. 다른 문구로, 당신은 훌륭한 YouTube 마케팅 계획을 원할 것입니다. Google 웹 페이지 순위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므로 순위가 향상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YouTube 웹 최적화 전략에 통합하고, 몇 분 안에 동영상에 축소판 그림을 만들고, 동영상 광고 캠페인을 처리하는 데 가장 적합한 핵심 문구를 조사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다양한 사람들의 상품을 판매하십시오. YouTube 채널을 홍보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 새로 발견 된 잠재 고객에게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살펴 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동영상의 축소판을 보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동영상을 즉시 전자 메일에 삽입하고 동영상을 YouTube에 하이퍼링크할 수 있습니다.

• YouTube 전략의 시작부터 검색을 염두에 두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콘텐츠가 개인이 찾고있는 것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싶을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것의 발견을 돕기 위해 페이지에 지원 콘텐츠 자료가 추가로 필요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YouTube에서 가장 인기있는 다양한 형태의 영화는 제품 비평, 주요 목록 및 학술적인 것입니다.

이 믿을 수없는 도구는 YouTube 채널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YouTube 마케팅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이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YouTube 시청자가 채널을 더 오래 유지하고 YouTube 콘텐츠의 더 큰 부분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YouTube가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YouTube에서 잠재적 인 시청자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그것만으로도 영화를 위해 캡션이 필요하다는 것을 납득시킬 수 있을 것이다. YouTube에는 마케팅 담당자와 제작자가 멋진 설명을 작성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훌륭한 섹션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완전한 가이드가 필요할 때 체크 아웃하는 것을 유튜브 채널 홍보 지지합니다.

게다가, 영화에 워터마크와 확고한 로고를 포함하는 것은 기업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준다. 이제 기업들은 유튜브의 지배로 인해 팔로워를 형성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영화를 통해 모델을 결정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사용자에게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는 자체 채널을 제공합니다.

소셜 베이커는 합성 지능을 사용하여 YouTube에서 동영상 콘텐츠를 볼 가능성이 높은 사람과보고 싶은 콘텐츠의 종류를 찾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콘텐츠 전략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유료 전략을 실행하기로 결심한다면, 소셜 베이커들은 그러한 모든 노력을 관찰하고 당신의 보고를 단순화할 수 있다.

로열티가없는 음악을위한 좋은 리소스는 Pond5, Epidemic Sound 및 PremiumBeat입니다. 두 서비스 모두 다양한 길이와 템포로 다양한 장르의 전문적으로 녹음되고 제작된 수백 곡의 노래를 구현합니다. PremiumBeat 및 Pond5에는 각각 동영상에 텍스처와 깊이를 추가하는 음향 효과의 대형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endible | 완전히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YouTube 콘텐츠 자료를 홍보하는 게시물을 공유하고 예약하기위한 도구. 예를 들어, 인터넷 광고 대행사는 {SEO를 활용하는 방법} 또는 {5 Great Social Media Marketing Strategies}에 대한 팁으로 가득 찬 간단한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빠른 영화를 만들어, 3-5 분, 훌륭한 팁으로, 당신은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여주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더 많은 권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의 성공을 추적하여 가장 높은 참여도를 얻는 동영상과 유사한 동영상을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