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간단한 트릭이 밝혀졌습니다.

우리의 경우, 이베이의 동료들은 그들의 고객들을 이베이 글로벌 시장을 쇼핑하기 위해 보낸다. 그 사용자들 중 일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 사이트에 소개된 후에 무언가를 구매할 것이다. 일단 우리 플랫폼에 머무르면, 우리는 우리 커뮤니티의 광고주와 출판사를 연결한다.

원하는 결과와 효율성에 맞춰 장기적인 파트너십과 다목적 커미션 전략을 선택하고 입력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현재 코칭 및 인증에 대한 비즈니스 기준이 부족합니다. 제휴 광고는 일반적으로 대학에서 가르치지 않으며, 소수의 교수진만이 인터넷 기업가들과 협력하여 광고를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이 주제를 소개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훌륭한 감각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수수료 인상을 제공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것은 매우 비슷한 두 개의 제품이 있고 사람들이 하나 또는 다른 것에 대해 흥분할 때 제대로 작동한다.

저는 블로그를 설정하는 방법이라는 또 다른 게시물을 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아트 지고 있는데, 이 게시물은 Bluehost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사람들을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독자들은 웹사이트 없이도 그 게시물을 읽을 수 있고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15분 이내에 사이트를 시작할 수 있다.

여기 한 달에 수십 개의 총 매출을 올리는 골프 제품에 대한 리뷰가 있다.

나는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 이유를 말했고, 나는 추락에 대해 언급했고, 그 후에 내가 그들과 함께 있는 것이 왜 좋은지를 분명히 했다.이를 통해 더 강력하고 적극적인 고객이 영업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30일에 100달러를 벌 수 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12개월에 6자리 숫자를 버는 담당자가 있습니다. 팔로워 수가 많을수록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더 많은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방정식은 단순히 제품을 구성하고 홍보하는 디지털 광고 측면을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공급을 만들거나 지원하거나 이행하는 것과 같은 더 어려운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결국, 이런 종류의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그런 다음 청중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결정합니다. 바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수 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위대함에 대한 사회적 증거로 밝혀진 댓글을 남기게 된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 안에서만 제한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가격을 적절하게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닐 수도 있지만, 물어보는 것은 결코 해롭지 않다. 사회적 증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에 끌릴 것이라는 생각이다.두 번째 전환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제휴 마케팅의 경우, 서비스 제공업체가 체크아웃을 통제하고, 그들의 전환율은 당신이 관리할 수 없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익을 보고했다. 또 다른 성공적인 제휴 웹사이트:와이어커터는 약 1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고, 결국 뉴욕 타임즈에 3천만 달러에 팔렸다. 그리고 여러분이 넓고 짜릿한 제휴 마케팅의 세계로 진출할 때 가져가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지식, 도구, 전략 및 잠재력으로 무장한 채 그 여정에서 나왔기를 바랍니다. [새 줄]슬프게도, 이 가이드가 특히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 시장에 있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있다.

그래서 저는 제휴 마케팅을 제대로 하기 위한 무료 전자책 가이드인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를 만들었습니다.전자 상거래 상점의 수수료는 대개 간접비 때문에 훨씬 더 낮기 때문에, 당신은 괜찮은 수익을 내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제품을 홍보해야 할 것이다. 독자들이 어디서나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피하세요. 수수료가 너무 작아서 사이트로 대량의 트래픽을 전송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치 있는 현금을 벌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신체적인 제품을 광고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최선의 내기는 당신의 특정 시청자들에게 강하게 끌릴 수 있는 고품질의 독특한 상품을 결정하는 것이다.저는 최근에 몇 가지 조사를 작성했습니다. 최근에 100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수익과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고 각 웹 사이트의 RPM을 조사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중간 RPM(사이트의 상위 20%와 하위 20%를 제거)은 155 오피아트 .14달러로 애드센스와 9.97달러로 적절히 비교됐다. 당신이 말한 것은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내가 더 일찍 수행했어야 했던 가장 좋은 것들이 무엇인지 깨닫게 해주었습니다.제휴사는 월 구독료로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습니다. 또한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소개 표시가 나타나면 수수료로 2,000달러의 고정 현상금을 받게 됩니다. Thinkific의 매우 효과적인 올인원 플랫폼을 사용하면 정보를 쉽게 공유하고, 청중을 늘리고, 이미 사랑하는 기업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의 모델로 온라인 과정과 회원 웹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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