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College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

INTEC은 1982 년부터 30,000 명 이상의 균형 잡힌 졸업생과 우수한 전문가를 효율적으로 배출했습니다. 2022년 5월 18일 2022년 졸업/장학금/버서리상 신청이 현재 열려 있다.

대학생 졸업생은 6월 30일 목요일 자정까지 이메일을 통해 소프트웨어를 제출하십시오. 불완전하거나 마감일이 지난 신청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매우 가정 지향적이고 내가 온 것이 매우 자랑스러운 교수진이다.

IOE는 영국 내 모든 자금 지원 교육 분석의 약 25 %를 담당하고 있으며 최신 Research Excellence Framework는 그 연구의 94 %가 세계적 수준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교육 리더십을위한 UCL 센터와 포괄적 인 교육을위한 UCL 센터를 포함하여 30 개 이상의 전문 분석 및 교육 센터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종 Research Excellence Framework 평가에서 교육 분석 강도로 1 위를 차지했으며 대학, 학교 및 초창기 설정에 광범위한 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janet.co.kr 산을 제공하는 30 개 이상의 전문 연구 및 교육 센터가 있습니다. 교사를 의미하는 Ichishk ⁇ in / Sahaptin 단어인 Sapsikwa ⁇ 는 오레곤 주립 대학이 연방 정부에서 인정 https://janet.co.kr 한 9 개 부족과 협력하여 만든 프로그램의 이름입니다. 12 개월 프로그램은 참가자가 교육 졸업장 및 트레이너 면허의 마스터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학생 회사를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SAS 사무소는 이제 학부 자문을 구하기 위해 학교 학생들을위한 “원 스톱 샵”입니다.

News & World Report는 미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학교에 대한 연례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Nancy Fichtman Dana 교수는 University of Florida Academy of Distinguished Teaching Scholars에 임명되어 대학 진학을 결정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Texas와 텍사스의 TechTeach Across Rural Texas의 자매 프로그램은 주 전역에 진보적 인 코칭 모델을 제공하여 주목받는 교육자가 지역 사회와 시작 후에 가르치는 학교 방에서 준비 할 수있게합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대학원 교육의 강점과 관리를 지속적으로 보여줍니다. 이 yr 학교는 7년 연속 1위를 유지하며 1위를 차지했다. 전국 최고의 온라인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 및 No. 전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프로그램을위한 공공 학부 중 14 개. 이것은 모든 측면에서 그리고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가장 중요한 자격 프레임 워크의 모든 범위에서 작업 세계와 매우 강렬한 통합을 제공하는 독특한 유형의 더 큰 교육을 설명합니다. 그 기능은 학습자와 사회에 대한 좋은 요소에 대해 학습 기회를 다양 화하고, 고용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자격을 제공하고, 혁신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육체적으로는 점심시간에 산책을 나가고, 드래곤 보트는 경주를 한다.

내가 바로 여기 왔을 때 그것은 선생님들을 공부하는 것 이상이었다. 우리 집의 많은 사람들이 바로 여기서 졸업했기 때문에 이것이 내가 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따르는 발자취들이다. 우리의 프레젠테이션에서 반 친구들을 배우고 함께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것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었다. 유럽의 역사적 과거를 따르는 대신에 1차 국가 배경에서 배우는 것은 실제로 그것을 조정한다.

혁신적이고 교육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기능하도록 학생들을 배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olleges 학사 학위의 대부분은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신체 훈련, 음악 학교, 중등 학교 및 특수 교육의 다양한 분야에서 강사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생리학, 개인 훈련, 교육, 스포츠 활동 비타민, 직업 치료 또는 신체 요법과 유사한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알라바마 최고의 교육 기관의 절반인 교육 대학은 주 및 지역의 이익만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국내 및 국제 견해를 수용하는 교육, 분석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예술 석사, 교육 전문가, 학교 의사 및 철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는 대학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다른 어떤 대학도 제공할 수 없는 학문적 환경 안에서 거의 무한한 대안을 받는다. 당신의 모든 학생 경험은 당신이 내일의 튜토리얼 리더가 될 준비를하는 것입니다. CNU 교육 대학의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학과는 기계 엔지니어의 부서로 발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