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잔디 게임은 말굽, 쇼프, 크로케, 보체, 그리고 정원 그릇을 포함한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기록 시스템, 선수들의 권리와 의무, 득점 방법, 미리 설정된 경계, 그리고 모든 참가자들의 목표를 결정한다.
게임은 플레이어가 하는 일에 의해 특징지어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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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맥락에서 인식되는 주요 핵심 부분은 게임의 일반적인 맥락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도구와 지침이다. 힐 클라이밍 레이싱 2는 손끝으로 수십 개의 트랙, 차량 및 캐릭터 맞춤 선택이 가능한 2D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모던히트부터 역대급 클래식까지 정말 놓쳐서는 안 될 멋진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바쁜 하루가 끝날 때 Solitaire나 Minesweeper와 같은 간단하고 즐거운 비디오 게임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이유입니다. 체스와 바둑과 같은 일부 게임은 완전히 결정론적이며, 호기심을 위해 전략적인 요소에만 의존한다.
이러한 게임들은 대개 훌륭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된다; 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최종 결과가 아닌 1초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그러나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매우 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캔디 랜드와 슈트 앤 래더와 유사한 게임들은 거의 선택권이 없다.승리하기 위해서는 사격 장소를 전략화하고, 조준을 빠르게 하며, 모든 레벨에서 수많은 파워업을 극대화해야 한다.
버블 슈터는 가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빠른 스포츠입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머긴,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치킨풋은 매우 인기 있는 도미노 게임입니다. 텍사스 42는 트릭 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관련된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이다. 이 등급의 비디오 게임에는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과 눈의 조정과 관련된 능력 구성요소가 포함되지만 비디오 게임의 범주는 제외된다. 가정용 온라인 게임 시스템의 도입은 테이블 하키와 같은 이것들 중 일부를 대체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어 하키, 당구, 핀볼, 푸스볼은 비공공 및 공공 오락실의 스타일 고정장치에 남아 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 및 기타 게임들은 반사 및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더 형편없이 수행되지만 이로 인해 부상으로 끝날 가능성은 낮다. 또한 쿼터 및 맥주퐁에 해당하는 전용 소비 게임도 신체적인 코디네이션이 포함되어 있어 비슷한 이유로 호평받고 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확실히, 그들의 상호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윤곽이 드러난다. 같은 규칙이나 관련 규칙을 가진 게임들은 환경이 바뀌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게임과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관찰 코스나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기사는 일반적인 모든 형태의 게임에 관한 것이다. 가전제품에서 플레이하는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참조하십시오.컴퓨터는 광범위한 레크리에이션 다양성을 위한 디지털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어떤 비디오 게임은 카드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전형적인 게임 물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각각의 개인적인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실제 또는 환상적인 디자인에 기 온라인바둑이 반을 둔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테이블 상판 레크리에이션(tabled recreation)은 일반적으로 단순히 레크리에이션 작품을 배치하고, 주워담고, 옮기는 등, 놀이의 날씨가 좁은 지역에 국한되어 거의 육체적인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 레크리에이션이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들이 앉아 있고 게임 구성 요소가 있는 테이블에서 플레이된다.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타이핑하는데, 그 위에서 스포츠의 다른 구성 요소들이 수행된다. 카탄 정착민들의 경우 시작 배치가 무작위적이지만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의 경우 판을 타일별로 쌓는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된다. 타일을 이동 조각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게임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처럼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부분이 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들은 기술과 행운의 요소들을 혼합한다; 백개몬의 스포츠는 플레이어들이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인 움직임을 대부분 두 큐브의 롤을 기반으로 해결하도록 요구한다.
일부 비디오 게임이 의도적으로 자체 지침의 변경을 포함하고 있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종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
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의 플랫폼에서 즐거운 뉴 게임을 출시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에는 서브웨이 서퍼, 야생 토끼 경주,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이 포함되어 있다.
기간 롤플레잉 게임은 또한 비디오 게임 산업에 의해 비디오 게임 스타일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이것은 또한 한 명의 플레이어가 프로그래밍된 세스를 경험하는 단일 플레이어 게임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