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자와 국제 소비자 사이에서 유행하는 쇼핑몰. 그 유행하는 구매 센터는 이제 그것의 이전과는 완전히 다르며,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개별 건물에 있거나 하나의 거대한 건축물로 압축되어 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고객의 구매 습관에 따라 상품을 제안할 것이다. Google 머천트 센터를 통해 유료 Performance Max 캠페인을 실행하여 Google 전체에 상품을 광고합니다. (KOTN, 알로, 새터데이 뉴욕, 보이 스멜스, 킨 유로포릭스, 솔트앤스톤, 크랩 아이웨어, 세레모니아, 밀크 메이크업,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페어리 O-V)를 포함한 브랜드의 슬라이드 쇼가 있는 전화기.쇼핑 클래스(의류, 장비, 가정용품, 신발, 장신구, 가구, 수하물, 장난감, 공예품)를 표시하는 이동 전화 디스플레이 화면. 구글은 이웃 탭으로 클릭할 필요가 없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앞과 가운데를 배치하면서 전용 쇼핑 파트의 기능을 검색 엔진으로 꾸준히 가져왔습니다. 증강 현실과 디지털 현실은 구매 전문 지식을 더욱 몰입하게 만들고 구매자가 모든 각도에서 제품을 볼 수 있게 한다.
초기 예로, 울타뷰티는 AR 개발자 퍼펙트 코퍼레이션과 협력하여 “뷰티 스쿨” 라이브 스트림에 가상 트라이온을 통합했습니다.2016년 3월 오픈한 여성복 8층 도매(최소 필요)몰. 의류, 신발, 액세서리, 전자제품, 가죽제품, 스포츠용품, 비단 등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상품들이 동대문 시장에서 발견될 수 있다.
쇼핑 외에도, 길거리 음식은 명동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이고, 당신의 다음 방문에는 항상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화장품, 옷, 운동화, 액세서리까지 모든 것을 팔면서 길거리와 골목길에 늘어서 있었다.상점은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여러 종류의 상점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쇼핑객의 가처분소득을 기준으로 목표 인구통계별로 계층화된다. 미국에서는 1980년대에서 1990년대 사이에 대형 쇼핑몰이 많이 지어지면서 고급 백화점과 함께 반경 32km 내에서 쇼핑객들을 끌어모았다. 19세기 영국에서, 이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임시 상점 또는 창고 상점으로 인식되어 왔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본 마르케,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에 라파예트. 18세기가 지나면서, 도시의 중상급 수업을 위해 모든 종류의 상품과 제조가 꾸준히 이루어졌다.라이브 커머스는 중국과 아시아 먼 지역의 수익성 있는 쇼핑 기업들에게 테이블 지분으로 판명되었고 유럽과 미국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몇몇 개척자들은 비범한 성취와 인상을 얻었다. 그들의 예를 따르기를 원하는 다른 사람들은 이 역동적인 새로운 채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실험을 설계하기 위해 곧 이전해야 할 것이다. 형식에 상관없이, 많은 수익성 있는 행사들은 시청자들이 흥미를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게임, 퀴즈, 경품과 같은 상호작용적인 부분들을 특징으로 한다.
전국소매업연합회는 또한 소비자들이 종종 옷을 사고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학용품들을 구입하는 바캉스 쇼핑 다음으로 소매업자들을 위한 등교 구매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NRF 연간 조사에 따르면 2017년 미국인들은 학교로 돌아가는 것과 대학으로 돌아가는 구매에 83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대형 박스 숍, 대형마트, 편의점, 쇼핑몰, 일반 상점, 그린백 숍에 해당하는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다른 상황들, 특히 비영리 상점의 경우, 대중은 페어리 일반적으로 미국의 알뜰 상점, 영국 내의 자선 상점 또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운영 소매점으로 알려진 이러한 소매점에 상품을 기부한다.
빈티지 샵에서, 일반 대중들은 더 오래되고 찾기 더 튼튼한 물건들을 찾을 수 있다.
머서나 헤어다셔 같은 전문 소매상들이 런던에 존재하는 반면 식료품점들은 향신료와 약품뿐만 아니라 잡동사니들을 팔았다. 그러나 이러한 소매업자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 후반까지 런던 상점들은 무례한 큐비클보다 크지 않다고 묘사되어 왔다. 고대에는 제품과 서비스의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축제가 설립되었다.사치품에 대한 지출에 대한 태도도 비판을 받았는데, 이는 국가 계정을 자극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 상품을 수입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고, 가치 있는 토종 제조업체의 성장을 방해했기 때문이다. 고고학적 증거는 영국이 중세 초기에 최소한의 쇼핑에 종사했다는 것을 시사한다.
대신, 그들은 자급자족 농업 관행과 지역화된 민간 교류 시스템을 통해 그들의 주요 수요를 충족시켰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이르러 고객들은 신선식품, 육류, 생선 등의 구입과 비멸종품 및 사치품을 얻을 수 있는 정기적인 축제를 위해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