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에 처음 출시된 LeadDyno Affiliate Software는 제휴 마케팅 분야의 무역 리더로서 인기를 쌓아왔습니다. 수년 동안, 그것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혁신해 왔다. 모델, 에이전시 또는 광고 네트워크든 상관없이 Everflow를 통해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규모에 맞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단순히 약간의 추가 돈을 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스타 기 위한 공격이 아니라 고객을 구성하고 서비스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연장선상에 있어야 합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맞는 회사와의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여행을 시작하면서 주의해야 할 4가지 주요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실수와 함정을 제공하겠습니다.정상적인 제휴 루트를 택하는 대신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키스톤 제품인 WB-1 보틀 출시를 위한 인지도를 구축했다. 온라인 마케팅에 참여하는 여러 회사를 보면 이것이 합법적이고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증거만큼이나 좋은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Elise는 “계열사 웹 사이트에서 선택한 틈새 시장을 통해 웹 최적화 결과를 보기 시작하는 어느 정도까지 구축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어떤 경로를 택하든지 간에, 진정성과 청중 형성은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이다. 교육자라면 제휴 파트너쉽 프레젠테이션을 이벤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이메일 광고용 ConvertKit, 랜딩 페이지용 Leadpages, 웹 호스팅용 Bluehost와 유사하게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은 제가 직접 광범위하게 사용한 상품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제품을 정말로 알게 되면,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마케팅하는지, 그것을 마케팅하기 위해 무엇을 말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제품을 제안하거나 제안할 때 사람들이 얻는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사람들이 제품을 제휴사로 판매하려고 시도할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오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럼, 제휴 마케팅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제 22가지 팁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은 꽤 널리 적용되었고 따라서 내가 온라인 마케팅이 빨리 부자가 되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좋은 예이다. 만약 당신이 Fiberr의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프리랜서의 지원을 원하거나 기업가들의 시청자가 있을 수 있는 쇼핑객들과 함께 고용된다면, Fiberr와의 파트너십은 가격을 고려하고 있다.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넷 마케팅을 통해 얻는 것은 그것을 어떻게 전략화하고 거기에 무엇을 투입하느냐에 관한 것이다. 지금까지 살펴본 바와 같이 제휴 마케팅에는 어두운 면이 있습니다. 스마트 수동 소득 팟캐스트의 9화에서 작가이자 온라인 비즈니스 컨설턴트인 니콜 딘은 제가 이룬 수많은 인터뷰 중 기억에 남는 인용구 하나를 공유했습니다. 광고만 제공하는 잘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경험의 영역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으로서 청중들의 신뢰를 쌓으십시오.사용할 매체를 선택한 다음 내용 자료를 만들고 동반자를 찾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서비스나 제품 자체를 사용하지 않고 비교 가능한 제품만 사용해 왔다. 강의실의 권위자로서, 그들은 제품을 홍보할 것이지만, 주로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 용도에 따라 어떠한 특정한 추천도 하지 않는다. 후원자가 판촉물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판매자는 수입의 몫을 얻는다. 제품 제작은 초보자로서 제휴 마케팅의 많은 어려운 요소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실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2018년 3월 비디오에서, 저는 월간 경상 수익 100만 달러를 기록한 ConvertKit에 대해 축하했습니다. 그런 관점에서, 나는 내가 ConvertKit를 얻은 또 다른 꽤 새로운 방법을 시청자들 앞에서 공유하고 싶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추천하고, 신뢰하는 것은 내 청중을 돕기 위해 그곳에 오피스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