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대한 세부 사항이 시장에 출시되고 반복되기 때문에 추가 트래픽이 제품 / 회사에 전달됩니다. Facebook과 LinkedIn은 고객이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할 수 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데이터를 사용할뿐만 아니라 고객이 제출하는 데이터를 다른 사람의 표지로 사용합니다.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대중과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회사의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Modi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미디어 채널을 우회하여 2 억 명으로 추정되는 인도의 젊은 도시 거주자에게 다가갔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개인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많은 방법으로 그리고 특별한 개인적인 방법으로 서로 연결할 수 있게 해준다.그들은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소셜 북마킹 서비스에 해당하는 많은 종류의 것들을 가지고 있다.
오피니언 책임자나 포머들이 그렇게 강력한 추종 기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channelcan.com 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의 최종 결과가 가치 있거나 신뢰되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그들은 자신의 추종자를 위해 서비스와 제품을 검토할 수 있으며, 이는 브랜드 과정에서 건설적이거나 불리할 수 있습니다. OL과 OF는 사회적 지위가 있고 성격, 신념, 가치 등으로 인해 사람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p. 189). 그들은 일반적으로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으로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수많은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3, p. 189. 전세계 기업들은 천천히 자신의 웹 사이트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고객을 모으는 데 더 몰두하고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교차 채널 캠페인을 실행하여 잠재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추가로 확보하십시오. 이 캠페 http://channelcan.com 인은 현재 거의 모든 회사에서 운영되므로 군중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되는 우위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각 브랜드는 완전히 다르므로 성공을 다르게 측정 할뿐만 아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참여가 증가 할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이 소비자가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가이드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을 만드는 완전한 초보자 가이드는 소셜 미디어에 새로운 브랜드와 시작하기위한 간단한 접근 방식을 찾고 있습니다. 회사는 비용 효율적인 프로모션 옵션의 최종 결과로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메시지를 빨리 펼쳐야합니다. 2019년 현재 WhatsApp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업이 앱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소셜 네트워크는 많은 상황에서 값 비싼 시장 분석을 피하기위한 환상적인 장치로 간주됩니다.LinkedIn은 지식이 풍부한 커뮤니티이므로 공유하는 모든 게시물이 그러한 잠재 고객에게 적합한 지 확인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LinkedIn에서 자신을 가르치기를 희망하는 게시물을 배웁니다. 특히 자신의 경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쇼핑객의 64 %는 비디오를 본 후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왜 거기에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위한 광고 방법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해야 할 일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젊다는 이유만으로 후배들에게 회사의 소셜 계정을 넘겨주는 기업도 있으니 소셜미디어에 대해 다 알아야 한다.
현재 소셜 미디어에 수십억 명의 개인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왜 그렇게 많은 기업과 기업가가 채널을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Sprout Social은 팀이 콘텐츠 제작을 관리하고 계획하고, 캠페인을 관리하고, 참여를 이해하고, 콘텐츠 스토리와 분석을 평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소셜 미디어 광고 및 관리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목표 고객에게 즉각적으로 도달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모든 비즈니스에 분명히 유리합니다. SMM의 장점 중 하나는 소비자와의 근접성과 정보의 강력한 확산으로 인해 브랜딩을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친숙 함과 신뢰감, 팬 육성, 지역 사회 형성을 가능하게합니다. 또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한 지식의 확산과 공유의 편리함은 제품, 서비스, 기업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었다. 기업을 성장시키고 이익을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기업의 목표 사용자들에게 본질적으로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삶을 더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가 있다.
많은 회사들은 어떤 종류의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