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세계에서는 중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캉카스백화점 세 시대부터 재단이 길드에 의해 관리되었지만 산업주의의 출현으로 길드의 시설이 훼손되었습니다. 그것은 집 생산이나 양장점과 재단사의 주문에 따라 사람들을 위해 수제화되었습니다. 일부 페미니스트들은 여성 패션에 협력함으로써 여성 억압의 일부인 성별 차이를 유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Brownmiller는 여성들이 패션보다는 위안과 실용성을 전문으로하는 역사적으로 여성적인 가운을 거부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유행에 뒤지지 않기 위해 소녀들에게 계절에 따라 옷을 갈아 입히도록 요구하는 추세 시스템 자체가 억압 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래퍼 메간 테 스탤리온에 의해 영감을 받은 소셜 미디어 운동이 장엄함의 문지기들을 향해 반격한다.
이 이론적 렌즈에서 패션의 변화는 더 큰 산업 시스템의 절반이며이 시스템의 강력한 행위자가 무역의 영향을받는 채널을 통해 홍보 캉카스백화점 된 스타일의 의도적인 변화로 구성됩니다. 프랑스 럭셔리 패션모델 이브 생 로랑도 2017년 파리에서 입증된 인쇄광고로 이 문제에 직면했다. 이 광고는 롤러 스케이트 스틸레토가 달린 어망 스타킹을 들고 있는 여성 모델이 카메라 입구에서 다리를 벌리고 함께 기대고 있는 모습을 묘사했다.
그러나 Mosmann은 항의 시위와 패션 창조 사이의 연관성은 이러한 시위에 사용된 언어와 우아함의 결과로 역동적이라고 지적하면서 추세 자체의 일부로 밝혀졌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실무자가 미디어와 관련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을 변경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구매자 관계 구축도 변경하고 있습니다. PR 실무자는 온라인 구매를 통해 사회적으로 연결된 비즈니스에서 패션 대중을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모든 플랫폼간에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제공해야 합니다. 강력한 드레싱 관행은 전통적으로 예술 작품과 법원의 관행을 통해 중재되었습니다.
뉴욕시의 2010년 가을 패션 위크가 상세히 발표된 지 며칠 후, The New Islanders Fashion Editor인 Genevieve Tax는 스타일 무역이 주로 실제 고객을 희생시키면서 계절적 일정에 따라 작업한 것에 대해 비판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봄에 가을 컬렉션을 발표하고 가을에 봄 컬렉션을 발표하기 때문에 보그에 해당하는 스타일 잡지는 항상 다가오는 시즌을 기대하며 파카를 9 월에 판매하는 반면 1 월에는 반바지에 대한 비판을 발표합니다. 결과적으로, 현명한 소비자들은 그들의 쇼핑에 대해 극도로, 아마도 비현실적으로, 원시적인 것으로 조건지어져 왔다.
스타일 비즈니스는 유럽과 미국에서 처음 개발되었지만 현재는 국제적이고 극도로 세계화된 산업으로, 일반적으로한 국가에서 디자인되고 다른 국가에서 제조되며 3 분의 1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트렌드 회사는 중국에서 재료를 공급하고 베트남에서 제조된 옷을 이탈리아에서 완성하고 미국 내의 창고로 운송하여 국제적으로 상점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산업은 오랫동안 미국 내에서 가장 큰 고용주 중 하나였으며 21 세기에도 그렇게 남아 있습니다.
업계는 이제 트렌드가 어떻게 나타나는지가 길거리 패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직접적인 상관관계를 알 수 있다.
이와 같은 효과는 이제 정량화되어 개발과 관련된 스타일 하우스, 디자이너 및 고객에게 가치있는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류학, 전통과 인간 사회의 연구는 왜 확실한 종류가 사회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다른 것들은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은지를 묻는 방식으로 스타일을 조사합니다. 상호 작용주의 이론에서, 확실한 추종이나 표현은 공동체에서 권력을 가진 이들에 의해 선택되며, 권력을 가진 사람들의 영향을받는 사람들에 의해 확실한 시간에 정의 된대로 유행으로 변합니다. 특정 스타일이 이미 발생하는 신념 집합에서 의미를 갖는다면, 그 패션은 패션으로 판명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때로는 패션 산업이라는 더 넓은 용어가 국제적으로 수십만 명의 사람들을 고용하는 무수한 산업 및 회사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브랜드 의식과 신뢰성을 구축하는 것은 우수한 홍보의 핵심적인 의미다. 어떤 상황에서는 실무자가 생성한 엄청난 홍보로 인해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새로운 디자이너 컬렉션에 대한 과대 광고가 만들어집니다. 블로그, 마이크로 블로그, 팟 캐스트,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웹 사이트에 해당하는 소셜 미디어는 홍보 스타일을 지정하는 데 점점 더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트렌드 저널리즘 외에도 트렌드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또 다른 미디어 플랫폼은 광고입니다. 광고는 청중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의 총 판매를 촉진합니다. 트렌드 무역은 광고를 활용하여 소비자를 유치하고 제품을 홍보하여 총 매출을 창출합니다. 몇십 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