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케팅 함정

유튜브에 있는 비디오 추천서의 예는 붐일 수 있다! 신디 조셉이 쓴, 작가 베스 뷰캐논이 리뷰한 것으로, 집필 당시 22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유튜브는 매달 23억 명의 사용자가 로그인하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국제 사이트와 80개 언어에서 로그인하고 있다.

만약 당신의 청중이 웹의 어느 곳에 있다면, 그들은 적어도 몇 시간 동안 유튜브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또한 Shopify e-newsletter에서 새로운 학술 가이드와 성공 사례에 대한 최신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우리는 스팸메일을 싫어하며 당신의 이메일 핸들 보호를 약속합니다.목표 시장과 연결하고 관계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Y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YouText ouTube는 또한 YouTube 엔터프라이즈 마케팅을 위해 리드를 생성하고 방문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유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버즈스모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추가 아이디어와 유용한 영화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유튜브 광고 장치다.유튜브는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검색 엔진이며, 매 분마다 30,000시간의 비디오가 업로드되면서, 당신은 경쟁자들의 공정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만약 이미지가 천 단어를 말한다면, 비디오는 백만 단어를 보충한다.

게다가, 비디오는 다른 어떤 종류의 콘텐츠 소재보다 더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들은 정적 텍스트에서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메시지로 메시지를 가져가고, 당신의 회사를 삶에 전달한다.

그들은 또한 독특한 방법으로 사람들 사이에 신뢰와 권위를 쌓는 것을 돕는다. 이 재미있고 매력적인 유형의 콘텐츠 자료는 당신의 전환 수수료를 80퍼센트까지 연장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청중 질문을 비판적으로 받아들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짧게 대답합니다. 또한 일관성을 확립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적절 YouText 한 브랜드화가 필요합니다.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지속적으로 게시하고 관심 분야의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와 협력하면 많은 노출과 트래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제작에서 SEO에 이르기까지, 이 가이드에는 YouTube Marketing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동영상을 활용하여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구통계 보고서는 연령과 성별을 보고함으로써 청중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고객이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기 때문에 튜토리얼을 만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비디오 공유 플랫폼인 유튜브는 그들의 범위를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시청자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이 공유하도록 격려하는 참여 영화를 제작함으로써, 기업들은 전 세계의 잠재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다.

유튜브는 많은 시청자를 얻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접근 방식을 제공하며, 그것의 세계적인 범위는 적은 비용이나 노력으로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한 완벽한 플랫폼을 만든다.동영상을 추가하면 YouTube에서 동영상 관리 아래에서 동영상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테고리는 플랫폼에 있는 관련 콘텐츠와 비디오를 그룹화합니다. 그것을 읽은 후, 나는 이 글에서 나의 유튜브 광고에 구현하고 사업을 강화할 새로운 것들에 대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