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웹 마케팅이 정답입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만드는 제품에서 수익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는 반면, 당신의 개인 주택의 편안함에서 작동합니다. 이것은 잠옷을 벗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신중하게 묶여있는 사람들을 설명합니다. 제휴사는 제품 자체를 시험해 보았으며 좋은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이며 사용에 대한 클레임을 제기할 권한이 있음을 신뢰합니다.
제품에 대한 모든 검색 쿼리를 제휴사 페이지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온라인카지노 순위 리디렉션하는 애드웨어 또는 스파이웨어를 설치하는 것과 같은 특정 금지 전략도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마케팅 패키지는 제휴 하이퍼 링크가 검증 될 수 있는 것보다 먼저 콘텐츠 자료 내에서 서비스 나 제품을 언급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제휴사들은 인터넷 게 온라인카지노 순위 시판의 문제점을 논의하고 그들의 노력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어떤 기업들은 매출에 상관없이 총 추천 방문자에 대해 동료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블로그 포스트와 비슷한 어떤 형태의 미디어에서 ASA는 콘텐츠 자료를 홍보하는 제휴사가 본질적으로 진정으로 사설인 콘텐츠 자료와 함께 나타난다는 것에 만족할 수 있다.
대조적으로, 블로그가 전체적으로 제출하는 장소는 제휴 브랜드 또는 제품을 다시 언급하며, 윤리 강령은 웹 로그 게시물 전체에 적용됩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많은 대체 회사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2022 년에 제휴 마케팅에 약 82 억 달러가 지출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Associates 프로그램은 TripAdvisor Associate 웹 사이트로 배송되는 링크 및 / 또는 광고를 클릭하는 소비자로부터 발생한 소득에서 50 %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사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수수료를 받기 위해 구매를하기 위해 추천서에 참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많은 광고 또는 하이퍼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빨리 돈을받습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가 제 3 자 게시자에게 트래픽을 생성하거나 회사의 서비스 및 제품으로 연결하도록 보상하는 광고 모델입니다. 제 3 자 발행인은 동료이며 수수료는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도록 유도합니다. 신뢰는 귀하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고려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왜냐하면 개인은 귀하의 권고에 따라 행동하기에 충분하다고 믿어야하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에는 블로거, YouTubers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자연 트래픽은 무료이지만 SEO는 포화 된 시장에서 제휴 기업가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PPC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식품 계획 서비스 나 스킨 케어 제품과 같은 다른 경우에는 고객이 제품 자체를 테스트하고 허용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제휴사를 믿을 수 없었습니다. Mailchimp의 고객 관계 관리는 대상 고객에 대한 정보를 관리하고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쿠폰이나 총 판매를 사용하거나 추천을 통해 웹 사이트에 도착하는 경우 고객이 거주하는 장소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특정 카테고리에 10 개의 상품을 게시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각 카테고리마다 다른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있습니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입니다.”는 모든 노출이 긍정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방문자가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결국 클릭, 총 판매 및 제휴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제품에서, 당신의 추천에서 상상한다면, 당신의 시청자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블로그 게시물의 각 섹션, 비디오,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청중에게 상기시키는 것을 게을리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