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한 이후로 쇼핑이 필요합니까?

모든 연령대의 고객이 당사의 웹 사이트 및 회사를 통해 탐색 할 수 있지만 이것이 우리가하고있는 일임을 분명히하지 않는 한 16 세 미만의 개인 데이터를 의도적으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확한 목적을 위해받은 지식을 저장하고 통신이나 광고를위한 추가 프로세스 또는 포용하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는 그 사람이 인식 될 수있는 사람에 관한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귀하가 우리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종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영원한 아울렛은 본질적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야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대신에 고객들은 상인들과 즉석에서 구매 옵션에 대해 논의했던 장소인 상인 워크숍에 들어갔다. costermongers, hucksters 및 p https://ko.wikipedia.org/wiki/성용품 eddlers와 같은 순회 공급 업체는 시장과 함께 운영되어 가정, 특히 지리적으로 고립된 지역 사회에 거주지 전달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주로 고객의 구매 습관에 따라 상품을 추천합니다. 우리의 보상 카드는 당신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치료하기 위해 줄을 선 적이 있다.

이 사실로 인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은 제 3 자 자신의 개인 정보 보호 범위에 대한 주제가 될 것이며, 이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것보다 먼저 귀하에게 제공되어야합니다. 귀하를 EEA 외부의 장소로 언급하는 개인 데이터의 전송은 정보 안전 법률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특히, 적절한 결정을받지 못한 지역으로의 이전은 전적으로 유럽 집행위원회의 모델 계약 조항을 통해 합법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더 많은 정보와 모델 계약 조항의 중복은 유럽 집행위원회의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6.9 Musgrave 또는 귀하의 네이티브 SuperValu는 귀하가 전화, 랩톱 또는 다른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데 드는 비용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SuperValu는 적시에 공급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지만 우리 경영진을 넘어선 상황으로 인한 늦은 공급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편의점은 북미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지역 사회에서는 보데가 또는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지역에서는 데파뉴어라고도합니다. 때로는 행상인과 아이스크림 트럭이 상품과 공급자를 제공하는 이웃을 통해 교차합니다. 주제와 관련된 제품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다양한 형태의 소매점에는 서점, 부티크, 달콤한 상점, 주류 상점, 선물 아울렛, 하드웨어 상점, 관심 상점, 애완 동물 상점, 약국, 성 소매 업체 및 슈퍼마켓이 포함됩니다.

귀하는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거나 온라인 피드백 또는 다른 유형을 활용할 때 개인 정보를 자원하여 웹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와 같이 귀하의 개인 정보 중 일부를 저희에게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우리 성용품 는 또한 수많은 세 번째 이벤트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공개 소스에서 귀하에 대한 개인 데이터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우리를 대신하여 이러한 공급자 중 일부를 관리하는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에 의해 수집되거나 공유 될 수 있습니다. Musgrave Group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데이터 안전 법규를 준수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설명하는 다음 통지를 읽고 데이터 컨트롤러로서 귀하와 귀하의 상호 작용을 언급하는 개인 데이터를 수집, 사용, 공개하는 방법을 파악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