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에서 mlb.

애스트로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WWW.SAFE-CHART.COM ref=”HTTP://WWW.SAFE-CHART.COM” target=”_blank” id=”findLink”>HTTP://WWW.SAFE-CHART.COM 는 최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 잘못 배치된 지난 6시즌 중 3시즌 동안 월드시리즈에 진출했으며 7시즌 중 4시즌을 우승할 가능성이 높다. 로스앤젤레스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이미 디비전 시리즈 내에서 1라운드 바이와 홈필드 우위(현재 50-23)를 확보했다. 월드시리즈보다 두어 달 일찍 가야 하는 상황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과 시즌 초반 사이에 경기할 야구가 남아 있을지도 모른다. 플레이오프 이미지가 선명해지면서 스포츠북은 백분율을 조여오고 있다.

Bryan Hayes, Jamie McLennan, Frankie Corrado는 Blue Jays 유격수 Bo Bichette와 합류하여 피치 클럭과 교대의 도입으로 다음 시즌 야구의 새로운 규칙에 대해 논의합니다. MLB 앱은 개막일부터 월드시리즈까지 MLB 비디오 게임을 오버레이하는 등 집중적인 프리미엄 옵션에 대해 두 가지 가입 선택권을 제공한다.

MLB 앱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에 거주하는 야구를위한 # 1 공급}은 메이저 리그 야구의 공식 앱입니다. 그것은 메츠가 플레이할 것보다 훨씬 힘든 순서이지만, 애틀랜타는 지난 주말 필라델피아를 휩쓸었다.

뉴욕=애런 저지는 26일 밤 뉴욕 양키스가 피츠버그 파이리츠에 14-2로 완패하기 시작한 오스왈도 카브레라의 첫 만루홈런을 2배로 늘리며 60홈런에 머물며 추종자들을 실망시켰다. 2019년 레드삭스는 양키스를 향한 정규시즌 2경기 컬렉션에서 하우스 그룹이었다. 유럽에서 개최 된 주요 정규 시즌 MLB 비디오 게임이었던 비디오 게임은 6 월 29 일 30 일 런던 스타디움에서 양키스가 각 비디오 게임에서 우승하면서 수행되었습니다.

오른손잡이는 4월 중순에서 9월 초 사이에 활동을 중단했고, 이번 달 그의 활기찬 선수 명단 복귀는 단 두 번의 출전에 그쳤다. Treinen은 9월 7 일에 소급 적용되는 위치에서 어깨 결림으로 IL로 돌아 왔습니다. 메츠의 가장 큰 현재 부상은 장소 참가자 측에 있다.

우익수 스타링 마르테는 2주 만에 오른쪽 가운데 손가락에 비이동 골절상을 입고 복귀해야 한다.

MLB.com의 앤서니 디코모는 오늘 오후 트위터를 통해 올스타 외야수가 브레이브스와의 후속 주말 시리즈에 맞춰 돌아오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뉴욕 양키스의 선발 투수 프랭키 몬타스는 오른쪽 어깨 염증으로 15일간의 IL에 배치되었다고 팀은 소개했다. 이 지명은 9월 17일로 소급되어 그가 포스트시즌에 복귀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양키스 감독인 애런 분은 몬타스의 패스트볼 속도가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다고 언급했다. 올스타 브레이크가 있기 전에 양키스는 2022년 월드 시리즈 우승 후보 였지만 갑자기 고속도로에서 씨름하기 시작했다.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우승 경쟁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탬파베이 레이스를 각각 앞지를 것으로 보이지만,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성적표를 얻기 위해 휴스턴 애스트로스에 8경기 뒤졌다. 그래도 디비전시리즈 내에서 홈필드의 혜택을 주는 바이를 잠그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이다.

필립스는 트레이드 마감일보다 일찍 소토에 대해 걱정했다. 브라이언 헤이즈, 제이미 맥레넌, 데이브 페슈크는 TSN 야구 인사이더 스티브 필립스와 함께 최근 파드레스와의 싸움과 그가 어떻게 5억 달러 선수가 아닌지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매리너스 로드리게스가 다시 팽팽하게 경기를 종료했다. 시애틀 매리너스의 신인 훌리오 로드리게스는 허리 조임이 줄었기 때문에 목요일 오클랜드에서 레크리에이션을 떠났다. 21세의 토바는 2017년에 로키스와 국제 신인으로 계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