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토론

반면에 소셜 미디어는 참여적이고 개방적입니다. 참가자는 브랜드, 제품 및 제공 업체에 대한 의견을 즉시 공유할 수 있는 장소에 있습니다. 전통적인 미디어는 마케터에게 메시지 관리를 제공하는 반면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 또는 시민에게 꾸준함을 옮깁니다. 소셜 인터넷과의 참여는 고객과 이해 관계자가 수동적인 시청자가 아닌 정력적인 개인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 옹호 팀 및 회사를 비판하는 그룹 (예 : 휴게실 팀 또는 옹호 단체)이 있습니다. 기업 또는 정치적 맥락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면 모든 소비자 / 시민이 특정 상품, 제공 업체, 기업 관행 또는 정부 조치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잠재적인 쇼핑객 또는 거주자가 온라인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은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대량문자 광고의 기본이다.

직원들은 자연스러운 성취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구축하며 더 나은 자격을 갖춘 리드에 호소할 수 있도록 회사를 홍보하는 진정한 게시물을 공유하도록 권장해야 합니다. 성인의 70 %는 가족과 친구들의 온라인 제안을 신뢰한다고 말했지만 15 %만이 회사의 공식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소셜 플랫폼은 직원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브랜드의 상상력과 선견지명과 가치를 보여주고, 청중들에게 감정적인 언급을 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임이 분명하다. 사회적 홍보를 통해 영업 전문가는 리드와의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이 다른 광고 활동과 연계되면 귀하의 능력이 강조되고 추종자가 귀하만큼 보일 것입니다. 고객과 즉시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은 가치있는 관계를 형성하여 귀하가 귀하의 분야에서 주목할만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있게합니다. 모든 회사는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설계하고 회사의 소셜 계정을 사려 깊고 측정 된 방식으로 작동해야합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소셜 미디어에 참여함으로써 달성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요약하고 계획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성취하기를 원하는지 모른다면 왜 기업 소스를 소셜 미디어 활동에 투입하는가?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관련성 있고 실용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여 15 단계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시작하고 그 밖의 모든 것은 거기에서 따릅니다. 오피니언 리더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일반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보다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출 또는 게시물의 전달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이 자신이 믿는 다른 사람들을 믿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Sepp, Liljander, & Gummerus, 2011).

5 단계에서 모든 채널에 대해 작성한이 임무 진술을 기억하십니까? 자, 이제 좀 더 깊이 들어가야 할 시간이다. 모든 커뮤니티에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게시할 콘텐츠 유형의 몇 가지 예를 제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일정관리는 사용자와 상호작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추가로 고려해야 합니다. 경쟁 업체의 회사 이름, 계정 핸들 및 기타 관련 핵심 문구를 소셜 미디어에서 검색하십시오.

기업 위치, 연락처 정보, 사진 및 서비스 정보와 같은 정보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개인이 서면으로 제출하고, 회사에 대한 비판을 제출하고, 5 점 척도로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게합니다. 메시징 및 토크 기능은 웹 사이트의 일반 회원에게 제 대량문자 공되어 정보 아이디어 및 의견을 제공합니다. 중소기업들은 또한 홍보적인 접근법으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이용한다.

기업은 개인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지역 공간을 활용하고 스페셜 및 오퍼를 광고합니다. 이것들은 독특할 수 있고 이 트윗의 복사본과 함께 무료 음료를 얻는 형태로 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유형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nkedIn은 많은 의사 결정자가 플랫폼에 존재하기 때문에 B2B 회사에게 잘 알려진 네트워크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회사, 제품, 구매자 경험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것이 참여를 포함 할 때,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잠재 고객과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그들이 말할 필요가있는 것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그들에게 먼저 물어보고 그것이 지불해야 할 곳에 신용 점수를 제공하도록 하라.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흔들 수 있을 때, 매일 그리고 매일 비슷한 시간을 가로질러 게시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헌신적인 소셜 미디어 팀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보다 더 빈번한 무언가가 당신의 시간을 너무 많이 차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