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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옵션은 빌더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활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해야하는 양을 줄이는 스포츠 성장 키트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지만 게임에 추가할 사용자 정의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끊임없이 빌더가 패치 및 업데이트를 릴리스하지만 제품에 버그 나 결함이 없음을 보장하기 위해 출시 전에 품질 테스트를 견뎌냅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및 개인 PC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명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컴퓨터, 디지털 및 증강 현실 기술, 원격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셀 게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게임 플레이와 목적에 따라 다양한 장르로 분류됩니다. 1950 년대와 60 년대의 첫 번째 온라인 게임 프로토 타입은 방대한 크기의 컴퓨터 시스템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을 사용하여 디지털 게임을 간단하게 확장한 것입니다.
인디 게임은 직접 작가 관리 이외의 소규모 팀에 의해 만들어지며 비디오 게임은 대형 AAA 레크리에이션 스튜디오에서보다 범위가 작으며 종종 게임 플레이 및 아트 워크 패션을 실험합니다. 인디 스포츠 개선은 최신 모바일 게임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가용성을 높이고 이러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개선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2021 년까지 온라인 게임에 대한 산업 정의가 없다는 것은 Apples iOS App Store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Epic Games v. Apple 사례를 통해 문제가 되었습니다. 제기된 문제 중에는 Fortnite Creative 및 Roblox와 같은 게임이 있었습니다.이 게임은 대화 형 경험의 메타 버스를 만들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