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한 거의 알려진 사실 진술.

시작하려면 소규모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십시오. 직원, 비즈니스 동료 및 스폰서가 귀하의 페이지를 좋아하고 공유하도록 하십시오. 단순히 개인이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게하면 모델 의식이 향상되고 비즈니스로서의 명성을 쌓기 시작할 것입니다. 공유되는 각 출판물은 새로운 사람들의 네트워크로 시작되어야하며, 이로 인해 잠재 고객으로 변화 할 수 있으며, 중소기업에 대해 알고있는 추가 사람들이 더 좋습니다. 주당 몇 시간만 투자함으로써 기업가의 91 % 이상이 소셜 광고 노력으로 노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기존 고객은 새로운 상품을 구매하고 다시 구매할 가능성이 훨씬 큽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 사이에서 많은 약혼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한 제출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금광 위에 앉아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사용자가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청중들과 교류하기 위해 하루에 여러 번 온라인에 접속할 필요가 있다.

기업들은 비용 효율적인 홍보 가능성과 메시지 전파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이것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현재, WhatsApp은 여전히 기업들이 앱의 광고를 게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제품이 영화, 사진, 더 긴 설명 및 팔로워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제품 페이지를 만질 수 있는 추천을 제공할 수 있게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그 숫자들은 당신의 진정한 목표와 일치하는 맥락에 바로 들어가야 한다.

이러한 목표의 혼합은 공정한 레크리에이션이며, 어떤 네트워크를 다루어야 하는지를 더 잘 인식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의심스러울 때,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너무 많은 목표로 복잡하게 만드는 것보다 다소 쉽게 유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영역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모델 구성은 여러 B2C 소셜 미디어 광고 회사에서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오늘날 일부 제조업체 만 소셜 미디어 모델 관리가 좋지 않아 온라인에서 의미있는 소비자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은 사진과 영화 사이에 적절하다. 당신은 TikTok에 승진의 세계로 뛰어 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새로운 플랫폼은 또한 LinkedIn과 같은 추가적인 공식 플랫폼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창의적이고 즐거운 방법을 시도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다. 당신이 눈에 잘 띄고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돌볼 필요가없는 여성을위한 제품을 가질 수 있다면, Pinterest 광고가 당신의 대답입니다. 201 오피 0 년과 2012 년에 폐쇄 된 출시 사이에 플랫폼에 초대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5 년 동안 공개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또한 초점을 맞춘 소셜 미디어로 인식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브랜딩을 자극하고 시청자들로부터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이다. 이 응답은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문의하거나, 귀하의 모델 제품을 구입하거나, 귀하의 터치 다운 웹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기업이 고객과 즉시 상호 작용하고 브랜드 개선을 위한 유용한 통찰력을 수집할 수 있는 전례없는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는 경우 Postoplan을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 계획을 작성하고 게시물을 예약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콘텐츠 소재 아이디어에서 작동하는 것처럼 느껴지면, 그냥 게시물 제안을 켜십시오 ⁇ Postoplan은 매일 현대 소셜 미디어 게시 영감을 생성합니다. B2C 광고 관리자들은 아마도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틱톡과 같은 새로운 소셜 플랫폼에 그들의 노력과 예산을 집중할 것이다. (아직 틱톡을 모르십니까? 따라잡을 시간이야, 빨리!)그러나 이러한 기업들에게 LinkedIn은 브랜드 의식과 고용주 모델을 구축하기에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