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사용할 5 가지 전략

Influencer 마케팅 캠페인은 특히 Instagram 및 TikTok에서 스타일이 있습니다. Instagram 및 TikTok에서는 브랜드가 컨설턴트 또는 특정 틈새 시장의 권위자로 간주되는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친절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거래에 따라 캠페인은 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아트 진, 계정 인수 또는 라이브 영화가 포함된 제품 평가 모음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PPC 패키지는 제휴사가 광고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고객을 리디렉션하도록 장려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제품이 여전히 청중들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더라도,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 또는 당신의 노력이 어떻게 탈선될 수 있는지 기억하길 바란다. 나는 온라인 마케팅이 합법적 인 방법으로 성취 될 수 있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로 삼았습니다. 모두가 승자가 될 수있는 곳입니다. 모든 건강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상당한 양의 신뢰가 필요합니다. 사실 나의 공부 과정은 거기서부터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블록을 구성하는 것은 정해졌다. 먼저 저의 300달러 온라인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 제품을 믿는다면, 당신의 추천에서, 당신의 시청자들도 그렇게 될 것이다. 웹 로그 게시물의 모든 부분, 영화,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 오피아트 서 제품이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청중에게 정확하게 상기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내 온라인 마케팅 도구 게시물에는 이것에 대한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Pretty Links와 다른 도구를 다루며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들은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비용 구성의 한 가지 다른 요소의 예입니다 – 최소 지불금.

하지만 흥미로운 것은 이메일 마케팅이 조사에서 4위(41%)에 불과하다는 점이다. Statista에 따르면, 우리만의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22년까지 8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10년 전의 3배 이상이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주가 2017 년에 제휴 웹 마케팅에 130 억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Awin 보고서에서 추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수치는 지속적인 상승 패턴과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2020 년대와 과거에 번성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분석에 따르면, 거의 95%의 고객들이 구매 주문을 결정하기 전에 온라인 비평을 읽는다고 한다.

조직이 그들을 신뢰하는 약혼한 시청자들과 친분을 쌓을 때, 그들의 제휴 제품이나 서비스 비평은 잠재 구매자들에게 믿을 만한 사회적 증거를 제공한다.

고객이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사들은 그들이 홍보하는 회사의 영업사원들과 비슷하다. 쿠폰 중심의 제휴사 순 마케팅에서보다 심각한 마케팅 채널로의 전환에 대한 또 다른 징후는 콘텐츠 제휴 기업가가 얻은 커미션의 증가입니다.

그들은 도메인 구매, 넷 디자인, 카트 통합,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안전을 지원하는 방식의 각 단계를 돕기 위해 잠재 고객에게 수출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상점을 구축, 홍보 및 개발해야하는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Shift4Shop을 사용하여 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기존 웹 사이트에 쇼핑 카트를 추가하거나 현재 쇼핑 카트 플랫폼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WP Engines 제휴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고객을 추천하는 것뿐만 아니라 동료를 추천하는 데 추가로 돈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30 일당 ⁇ 300 달러를 지불하기 위해 도달하고자하는 최소 총 판매 목표가 있음을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종류의 문제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삶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제품을 고려하지 않거나 어쩌면 당신의 브랜드를 알지도 못하는 잠재 고객을 만나게 될 것이다. 는 사전에 액세스할 수 없었던 더 넓은 시청자에게 서비스 나 제품을 제공하는 저렴한 비용의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정확한 광고에는 자금이 거의 들지 않고, 판매를 할 때만 돈을 지불한다.

동시에, 당신은 당신의 최종 결과로 이미 매혹되고 자격이있는 리드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판매를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게다가, 당신의 관심 분야에 관심이 있고 이미 당신의 콘텐츠 자료와 함께 참여한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관심 분야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훌륭한 청중을 만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고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했으므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웹 사이트 수익을 창출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