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선택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강력한 Google 자연 검색과 관련된 상위 10 개 구성 요소 중 7 개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합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소셜 미디어에서 덜 활동적이거나 활동적이지 않으면 Google 검색에서 덜 지적하는 경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Instagram의 상호 작용 비율은 1.46 %이며 월간 사용자는 1 억 3 천만 명이며 Twitter는 월간 평균 2 억 1 천만 명의 고객과 0.03 %의 상호 작용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신중 해짐에 따라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의 인적 요소를 강조하는 캠페인을 만들어 안심시켜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당신의 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유튜브 구독자 종자들을 성장시키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이었던 시대는 지났다. 성공의 초기 신호는 추종자가 미래에서 다른 사람으로 발전하는 것을 보는 것이 었습니다. 요즘 소셜 미디어 광고는 더 성숙한 단계를 거치기 위해 순수의 시대를 뒤로 하고 있다.

이것은 반칙적인 변화가 되어서는 안 되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 변화를 지속해야 한다.

기업에 편리할 때 게시하는 것이 항상 고객에게 편리하지는 않습니다. 참여를 위해 게시하는 가장 효과적인 기회를 활용하는 것은 분석에서 수집할 수 있는 정보입니 유튜브 구독자 다. 그런 다음 조직은 얻을 수 있는 게시 도구를 사용하여 게시물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뉴스 주기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콘텐츠의 적시성 또한 필수적일 수 있다.

완전히 다른 플랫폼이 다른 사용자에게 어필한다는 것을 아는 것도 중요하다. 기업의 타겟 고객이 어떤 소셜 채널에 있는지 알면 시간과 출처를 투자할 채널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회적 맥락에서 새로운 마케팅으로 알려진 고객 서비스. 소셜 미디어에 능숙하고, 스테이 스트림, 웹 세미나 또는 팟 캐스트에서 인터뷰하여 업계의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있는 훌륭한 직원을 식별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처음에는 순수한 소셜 미디어 프로가 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중요성과 기여가 소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식을 이해하면 그 소유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을 통해 팀은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하고 온라인으로 입소문을 통해 확고한 뉴스를 펼치며 가상 이벤트를 방송할 수 있습니다. 취업 지원자의 79 %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취업 기회를 찾습니다.

좋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명확한 목표, 이러한 목표에 도달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측정 가능해야합니다. 모건은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있어 제조업체들에게 주는 주된 조언은 시장 조사를 먼저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청중이 무엇을 좋아하고 알아야 하는지를 이해할 때, 당신은 그러한 추구에 관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 페르소나와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를 결정하여 원하는 것과 관심을 적절하게 타겟팅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관해서, 기업가의 최고 목표는 2021 HubSpot Blog Research에 따라 제품 / 서비스를 홍보하고 모델 의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는지 또는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관계없이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소셜 미디어가 중소기업을 홍보하는 플랫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