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은 이전 웹 사이트 참석자와 자주 연락하는 가장 쉬운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가 있으면 추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이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구독자 목록은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입니다
하지만, 결국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좋은 일이 될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Bill은 자신의 사업을 얻을 수 있고 시장에 내놓을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즐겁게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할 수 있는 방법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하고 싶었던 마지막 일은 현금을 사용하여 회사를 광고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렇게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그렇다면, 왜 자주 그렇게 하는가? 그것은 그들이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해서뿐만 아니라 그것을 보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전혀 몰랐기 때문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때,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에서 생성된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와 관련된 평균입니다. 일부는 판매 수수료를 받기 전에 생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스타 성해야하는 트래픽의 양을 알려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책을 미치게하지 마십시오;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찾으면, 그 시스템을 조금만 작동하십시오.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결코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책을 반복적으 오피스타 로 읽으면 멈추게됩니다. 이미 배운 것을 계속할 수 있을만큼 오래 연구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이 홍보해야하는 모든 주변 제품을 쓸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검토로 이것을 허용; 그리고 검토 및 여러 제품의 비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있는 모든, 물론; 또는 특별한 문제에 텍스트의 조각으로, 이것은 당신이 최고의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는 귀하의 제품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제품과 프로그램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Paydotcom과 같은 사이트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와 관련된 모든 3은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검색하는 제품을 당신에게 제시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지역에 관계없이 그것은 단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수행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비즈니스 붐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전체 작업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에 30-45 분을 할애 할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은 실제 학습으로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생산적인 작업에 자신을 참여하여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 콘텐츠 기사를 시작한다는 개념을 유지하십시오 키워드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인의 기능입니다 PPC 또는 유기농 마케팅을하든, 당신은 당신의 광고에 사용하는 키워드없이 만들고 싶습니다 사이트와 제품은 다양한 검색 엔진의 첫 번째 페이지에 당신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것은 네트에 첫 번째 위치는 당신이 클릭의 약 45 %를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백분율은 위치 2에서 10까지 아래로 물방울
당신이 구입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하기 위해, 당신은 항상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제품에 대한 스크린 샷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의 다른 리뷰 (허락과), 그리고 다른 중요한 로션의 소유자 제휴사로서, 추가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촉진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정말로 알게됩니다
플래티넘 조준!Google 광고는 웹으로 돈에 관한 항목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에 돈을 지출하면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실제로 간단 해지고 사이트의 일부로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그럴까요?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그것을 찾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틈새 시장에 대해서도 알지 못했기 때문에 Youd는 그들이 정확히 무엇을 살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이 사람들은 틈새 시장에 관한 어떤 것도 알지 못합니다. 그것은 배수구에 대한 제휴 마케팅 노력이어야 합니다.
당신은 실제로 온라인 제휴 사이트를 실행하기 위해 HTML을 알고해야합니다 때 당신은 웹 속성을 가지고 다음, 최소한, 간단한 변경을하고 조정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있다 여기에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이미 전문가와 함께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해결해야하는 질문은, 당신은 비용을 지불하고, 당신을 임시로 고려하는 간단한 변경에 참여하는 디자이너를 기다려야합니까?
나는 당신이 popovers를 사용하여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큰 관심 grabbers이며, 자신의 옵트인 목록을 성장하고자하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다. 귀하의 옵트인 목록은 가장 충성도가 높은 고객 중 일부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교통 체증을 일으키지 않는 것들을 광고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세부사항으로 작동하고 패배자들을 너무 많이 소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