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롱테일 제휴 마케팅과 반대되는 제휴 마케팅 선택

이제, 제휴 마케팅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에서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고자 한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물론, 일이 꽤 빨리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이 온라인 사업의 가장 큰 요점이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완벽한 특정 제품을위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만,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당신 자신을 창조하십시오.

쿠키가 차단되거나 삭제되는 경우, 당사는 디지털 지문(비PII)을 통해 고객의 행동을 정확하게 관찰하고 방문을 적절한 전환 및 파트너와 연결합니다. 우리의 전문가 그룹은 현재 제휴 커뮤니티에서 확장 된 오피 동반자 플랫폼으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합니다. 콘텐츠와 블로그는 미국에서 제휴 출판사 커미션의 거의 40%를 창출한다.

최근 휴일 매출 수치를 보면 계절성이 상승하는 것 같다. Impact의 벤치 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2021 년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15 %, 추수 감사절에 20 %, 사이버 월요일에 23 % 증가했습니다.

제휴사 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한 경우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첫째, 일반적으로 상품은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이어야하며 일반적으로 그렇게하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과 전술에 관해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 차원에서 볼 때, 지속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적절한 방법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신 관계 구축을 중심으로 한 장기적인 방법을 택해야 한다.

당신의 수익에 가장 중요한 KPI에 대한 계열사와의 가이드라인을 설정함으로써 효율성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라. 전자 상거래 상점의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간접비로 인해 많이 감소하므로 좋은 수입을 올리려면 많은 추가 상품을 홍보해야합니다. 당신의 독자가 어디에서나 구입해야하는 상품 제품을 피하십시오 – 커미션이 너무 작아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큰 방문자를 몰아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가치있는 현금을 만들지 못할 것입니다. 귀하의 블로그에서 실제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한 경우, 귀하의 가장 큰 내기는 귀하의 특정 시청자에게 강하게 끌리는 고품질의 독특한 제품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특히 블로거를위한 디지털 상품의 필수 하위 집합이며 시장은 거대합니다.

결과적으로 광고에서 훨씬 더 많은 CTR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이는 추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Sumo는 사이트에 전자 메일 압수 유형을 설치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래, 나도 알아, 그렇게 할 필요성을 느끼는 것은 짜증나는 일이야. 특히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물질 그룹을 점점 더 믿기 시작할 때 말이야.

1,000달러가 넘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더 힘들겠지만, 월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훨씬 적은 매출을 올리고 싶을 것이다. 반대로 가격이 훨씬 낮은 제품은 홍보하기가 더 쉬울 것이지만, 당신이 만들어야하는 총 판매의 다양성은 훨씬 더 높습니다. 하지만 이 점을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하는 데는 많은 제약이 없으므로 자주 요청되는 질문 중 하나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잠재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참여를 강화하며 계열사가 눈에 띄기를 원하는 곳에서 권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그와 웹 사이트는 투자를하지 않고 유기적으로 시청자를 유치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오늘날 이용 가능한 광고 및 홍보 도구에도 불구하고 고객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귀하는 제휴사로서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소비자가 상인으로부터 구매하도록 장려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운영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시청자를 구축하고 그들에게 홍보 할 수있는 설정 제휴 마케팅 방법론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때 이 제출물을 여행의 모든 단계에 대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십시오.

이 방법의 마지막 부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추가적인 협력 파트너십을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디지털과 전통적인 플랫폼을 위한 추가적인 채널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또는 매장에서 교차 프로모션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