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하루나 일주일에 두어 시간만 투자하라.

직장에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두 시간만 투자하십시오. 첫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최초의 진정한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그들과 이야기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할 수 있는 수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훌륭한 마케팅을 통해 인증하지 않은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양화할 것인가? 쉽고, 여러 부동산 투자 전략 그래서 단순히 구매, 판매 또는 구매 및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판매, 뒤집기,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작업 기반, 간략한 판매 및 기타 다양한 변형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전략 중 상당수는 표준 구매 및 보유 또는 구매 및 판매보다 투자 수익이 빠르며 종종 자신의 자본을 포크하고 심지어 대출을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높은 레버리지를 사용합니다.이는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소량의 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parcelout.kr/부산호빠/ 본을 조달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다수의 은행은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모기지를 쉽게 제공 할 것입니다. 특히 신용 등급이 좋은 경우 많은 은행이 일반적으로 대출금을 상환하기 위해 25 년의 최적을 제공하므로 귀하에게 맞는 지불을 조직 할 수 있습니다. 융자금을 갚다

당신을 도울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중요한 지식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코치는 당신이 가지고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절차를 통해 행동으로 단계별로 산책, 당신에게 도덕적 인 도움을 제공, 당신은 테스트 시스템에서 배우고, 또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해하는 모든 효과적인 투자자는 그들이 가지고있는 코치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주위에 최고의 코치 중 한 명이 있었고, 그는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국엔 효과적이 되도록 나를 밀어붙이는 거죠.

빠른 수익 창출 투자 회사를 신디케이트 할 때 수익의 더 큰 빈도를 창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부동산 투자 사업을 통합하면 비즈니스를 통합할 수 있으므로 거래가 반복되는주기가됩니다. 이는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서비스 모델을 갖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입자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원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 층을 고용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재사용 불가능한 수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부동산에 투자 할 때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위치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상록 https://parcelout.kr/부산호빠/ 수 산업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재산 투자를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포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행동 #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당신이 항상 당신의 교육을 구입하고 진정한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방법, 기술 및 팁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음,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보시다시피, 내가 여기서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심리적 변화,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기업가로서 많은 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부동산 투자가 더 이상 만들지 않기 때문에 장점이 있다는 종종 선전된 현실 외에도, 많은 개인들은 실제로 유형이 있기 때문에 이전에 소유한 실제 주택에서 더 편안함을 느꼈다. 주식 시장은 부동산 투자가 아니다.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고 임대하고 유지보수 및 임대인을 다루는 유형이다.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과 부동산이 유동성이 없는 현실(실질적인 비용 없이 빨리 팔기 쉽다)은 단점이다.

5 단계 – 자금 조달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부동산은 마케팅 및 금융 회사입니다. 주택 대출 및 금리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 내야 합니다. 제안을 협상하고 부동산을 판매하기 위해 자금 조달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엽서와 같은 당신이 보내는 조각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녹음 된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 *)는 그들이 인증하는 경우 잠재 고객을 훨씬 더 많이 언어를 포함해야합니다, 그리고 비 거래가 실격하고 스스로를 제거 할 수 있도록

만약 당신이 시장 그룹에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예를 들어, 그들의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를 실제로 종료한 것과 같은 특정한 것을 공유하는 한 무리의 사람들),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은 구매자들에게도 효과가 있다).

1943년에 처음 발표된 그의 에세이 인간 동기 이론에서 아브라함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