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당신이 장기간의 비액체 자산으로 보여지고 또한 그것의 특정 가치 화합물로 보여질 것을 확신해야 한다.

부동산은 장기적인 비 유동성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다산 엠큐브스퀘어 자산으로 간주되어야하며 기간에 따라 특정 가치 화합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 년이며 부동산 현금이 흐르면 소유자는 장신구를 올바른 시간에 팔 수 있습니다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팔고 나쁜 목표 시장에서 가치를 잃게됩니다.

당신은 단지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벤처 수리를 위해 모든 것을 현실적으로하십시오. 몇 가지 사소한 화장품 문제가 확실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프로에게 맡기십시오. 발이 젖기 전에 화상을 입고 싶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잘 하는 것이 사람을 위해 중요 한 가지 해야 합니다 당신은 충분히 기본에 대해 알 필요가-어떻게 속성을 다산 엠큐브스퀘어 분석 하는 방법, 자금을 얻을 수 있는 방법, 그리고 방법을 조립 부동산 팀을 동시에 그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아마도 또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투자를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개인 부동산 투자 방향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출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십시오

당신은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기술주에 대한 시선을 조사한다.

만약 그것이 애플 주식이었고 당신이 부동산과 함께 마코파일로 판명되지 않았다면,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주식 비유를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 정신 심혈관 시스템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일반적으로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보유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비용이 들지 않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우리가 가지고있는 방식으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양 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걸쇠에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계획 A를 가지고있을 때 뒤로 물러 설 수있는 것이 없을 것입니다. 항상 계획 B가 있어야합니다. 다양화하고, 다양 화하십시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두려움 때문에 즉시 부동산 투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30일마다 은행 계좌에 현금이 추가로 들어 있는 가정용 공기청정기가 추가로 자신을 부정하는 영향

이 기술은 다락방 아파트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이 들어오는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위해 진정으로 현금 흐름 시스템입니다. 여러 사람이 돈을 지불한 후 하나의 부동산을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많은 돈을 벌면 긍정적입니다. 긴급 수리, 날짜만큼 장소를 가져 오는 등의 비용이 추가로 들지 않는다고 표현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경향이 있습니다 : 간단하지만 매우 가치있는 또 다른 방법 도매업자로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업자는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저축을 당신에게 전달하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투자자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지는 자신의 이메일 상자에 거래를 바로 보냅니다.

내가 이것을 시작을위한 투자의 훌륭한 기술이라고 제안하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부동산을위한 틈새 시장이 개선되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화폐 뉴스를 따르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투자 할 수있는 시간을 쉽게 관찰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면 부동산 소유의 번거 로움을 결코 처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실제 부동산을 시장에 내놓을 때마다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부동산 거품이 꺼지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바뀔 것이다!지금 뜨거워지는 것은 다음 3 년 (또는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를 거품으로 증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당신의 투자 걸쇠 안에 가지고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 한 가지 도구가 당신을 실패하게 된다면, 그 누구도 계획 A와 함께 뒤로 물러날 것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아마도이 사이트를 실제로 얻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 일 것입니다.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집을 사기 위해 100 가지를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당신이 볼 때,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삶)은 아마도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불충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