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질문 |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팝콘티비 연동 YouTube에 대한 키워드 최적화에 대해 읽은 기사가 있는데, 설명에서 주요 키워드를 먼저 넣는 것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내가 세미콜론과 그 다음 주요 키워드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경연 대회를 언급하면서, 시청자는 자신의 입장으로 발언을 떠나게됩니다. 그것은 참여를 유도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YouTube는 또한 엄청나게 많은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YouTube와 Google의 개인 검색 엔진을 모두 사용하여 원하는 콘텐츠를 검색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찾을 수 있도록 추가로 엄청나고 매우 많은 시청자를 가지고 있으며, 기꺼이 각 YouTube와 Google의 개인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그들이 찾고있는 콘텐츠를 찾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사용자들이 검색하고 있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당신의 입찰가를 조정할 수도 있다.
우리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당신의 프로필 사진으로 당신의 브랜드를 활용할 것을 권고한다.
검색자가 동영상을 보지 않을 때에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콘텐츠를 추가한 각 동영상 아래에 표시됩니다. 단순히 YouTube 채널을 홍보하기 시작하는 경우 거래 상대방이나 다른 비디오 제작자를 한 번 살펴 보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YouTube 채널을 홍보하고 손님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추가로 탐색 할 수 있도록 돕는 즐거운 방법입니다. 다행히 YouTube를 사용하면 동영상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YouTube 채널에 대한 단어를 퍼뜨릴 수 있는 몇 가지 편리한 팁이다. 그래야 그것이 마땅히 받아야 할 모든 눈을 얻을 수 있다.
우리는 귀하가 YouTube 채널의 성공을 위해 앞서 언급 한 YouTube 광고 도구를 사용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영화에 훌륭한 축소판을 만들고 당신의 채널에 큰 사이트 방문자를 운전하는 최고의 관행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entionlytics는 자동으로 필요한 통찰력을 수집하는 놀라운 YouTube 광고 장치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통찰력과 지식은 YouTube에 팝콘티비 연동 대한 영향력있는 광고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보는 것에 관해서는, YouTube는 모두를위한 목적지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찾기 위해 개인이 필요한 경우, 당신은 그것을 최적화해야합니다!검색 엔진 최적화와 마찬가지로 YouTube 동영상 최적화는 몇 가지 키워드 검색을 수행 한 다음 동영상의 제목, 설명, 태그 및 주석을 최적화해야합니다. 보통은 당신과 비슷한 콘텐츠나 시청자를 가진 채널과 협력하고 싶겠지만, 항상 그럴 필요는 없다(이 예에서 보겠지만). 본질적으로, 당신과 다른 채널 주택 소유자들은 당신의 제품과 관련된 활동을 하거나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집단적으로 비디오를 제작할 것이다. 그런 다음 각자의 채널에 각각의 비디오를 게시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거의 재미있거나 유행하는 비디오를 보지 않는다; 영화는 매일 소비자 습관에 영향을 미친다.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더 좋은 방법은 그것을 스테이 스트림으로 방송하는 것이다. 라이브 스트림의 최종 결과는 잠재 고객이 실시간으로 브랜드와 연결하고 관련시킬 수 있는 1 인칭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구매자의 약 80 %가 구매 과정을 시작할 때 구매와 관련된 YouTube 동영상을 시청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오늘날 영화의 몰입적 구매는 소비자의 구매성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비디오들이 널리 퍼지면, 상점들은 종종 비디오에 등장하는 물건들을 다 팔아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