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d To Dont Know That!: 10년 동안 최고의 유튜브 마케팅

전문적인 고품질 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팝콘티비 연동 악과 사운드 결과는 수익성있는 비디오와 아마추어처럼 보이는 비디오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영화의 품질은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 할리우드 크기의 예산이 없더라도 말입니다. 휴대 전화로 비디오를 촬영하는 경우 옆으로 돌리고 파노라마 모드로 동영상을 촬영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기본적으로 파노라마 형식을 지원하는 YouTube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 어색한 자르기나 프레임을 방지할 수 있다.

팝콘티비 연동 당신이 무엇을 촬영하든, 다음 팁은 비디오가 숙련 된 것처럼 보이고 시청자들에게 계속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 설명을 작성하기위한 11 가지 팁 ⁇ 동영상을 차별화하고 최적화 된 설명으로 엄청난 발견을 보장합니다. 비즈니스를위한 YouTube 채널을 만드는 방법 | 소규모 비즈니스 채널을 조직하고 완성하는 것을 단순화하십시오. YouTube 채널에 업로드한 동영상을 사용하여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Google은 YouTube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검색 쿼리가 비디오로 가장 잘 응답 될 수 있다고 결정하면 사용자가 클릭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YouTube 동영상을 녹화합니다. 실제 고객들의 진심 어린 추천서는 영향력의 혜택을 받지만, 당신은 또한 그것들이 철저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반대를 극복하고, 필수적인 제품 이점을 강화하고,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알려야 한다.

작성자인 Beth Buchanon이 검토한 Cindy Joseph은 글쓰기 시간에 22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유료 콘텐츠 자료는 계속해서 좋은 YouTube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입니다. 시청자 앞에 동영상을 표시하는 합리적인 방법은 광고 가능성을 통해입니다. 제작자로서이 도구를 사용하면 플랫폼의 콘텐츠 자료를 다양 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과 함께 제공되는 도구를 사용하면 커뮤니티와 함께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YouTube는 콘텐츠 기술의 다른 절반과 동일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콘텐츠 광고에 관해서는, 비디오는 유망한 사람이며, 그것은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Inbound 2017 보고서에 따르면 비디오 콘텐츠는 마케팅 세계에서 가장 높은 파괴자로 인용됩니다. 그 어느 때보다 소비자들이 영상 콘텐츠 소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동참해야 하고, 브랜드도 귀를 기울이고 있다.

기업가들에게 이 플랫폼은 필수 소프트웨어라는 주장을 고수하고 있다.

YouTube 채널은 브랜드의 이야기를 사람들에게 전달해야합니다. 채널 아이콘에서 채널 설명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이 브랜드의 목소리를 전달해야합니다. 사용자 정의 YouTube 배너를 적절하게 추가하고, 소셜 미디어 아이콘은 플랫폼 전반에 걸쳐 소셜 미디어 핸들에 사용자를 주로 배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