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투자했다.

당신은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2만 달러의 자신의 돈을 투자했습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돈을 벌었고 시장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하에 54,392 달러를 얻었습니다. 웹 사이트 수익성에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당신은 이야기를 이해합니다; 군중 속에 가족으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포함하는 https://ko.wikipedia.org/wiki/포스트 센트로드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해졌다.

자신의 주택 투자에 매달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길 아래로 당신의 재산에 관해 많은 돈을 넣고 싶다 또한, PMI (개인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적어도 20 %를 내려 놓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배터리 내에서의 부동산 취득 구조화는 뒤집기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프고 혼란 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좋으며, 어리석은 결정으로 인해 미래에 영향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이 목록이 당신에게 그것이 나에게 준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당신의 배움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전설적이 되어서는 안 될 이유가 없다.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톰 쿡 (Tom Cooke)과 클로 뎃 디아즈 (Claudette Diaz)는 개인 돈으로 330,000 달러를 처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를 얻는 첫 27 일 이내에 완료한 거래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포스트 센트로드 창출했습니다. 5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연결된 구매자를 확보하고 이전에 방문하지 않은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금리가 낮고 부동산을 많이 선택하기 전에는 결코 이익이 되지 않았다.

경제의 현재 상황은 일반적으로 많은 투자자들을 밀어냅니다. 사실, 부동산에 들어가는 사람들이 최근에 물건을 구입하는 엄청난 지구 번호가 있습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는 회원 수의 214 %를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얼마나 두려워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줄이자면,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조사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법률가에게 약 500 건의 전화를 걸었습니다. yers (내 네트워크 설정), 그리고 마침내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홀더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내가 집에 가서 1 주일 또는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을 때 너무 우울하다고 설명했다.

부동산 투자에 친구를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거나 올바른 학습 과정에서 당신을 조종 할 다른 아이를 시도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동시에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현재 첫 번째 부동산에 대해 추측 할 준비가되어있는 기간이 올 때 정확히해야 할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확실히 거래가 있었지만, 많은 판매자는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려고하거나, 자신의 집이 멋지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 사람 (실제로 그들은 모두?)

목표를 설정하는 몇 가지 방법 나는 당신이 목표를 설정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배웠고 옳고 그른 방법은 없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몰래 들어가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기 목표는 12 개월마다 30 일간의 목표가되어야합니다. 두 번째는 장기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당신이 미래를 위해 보는 것과 똑같이 큰 목표를 생각합니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신속하게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모르는 곳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때, 멘토는 당신이 더 빨리 현금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금융 레버리지와 쉬운 돈이 부동산 가치를 시작했고, 현실(더하기 금융 위기)은 올 시즌 또는 그 이후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하는 캣 콘도 부동산 투자 가격을 폭락시켰다. 두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낮은 가격으로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시킬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지만 제안은 훌륭한 시작을 제공합니다. 미국 비즈니스 포크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