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를 위해 그것을 고치는 것을 생각해라.

플래쉬를 위해 그것을 고치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8 점을 내기 위해 축구와 함께 좋아하는 경기가 6 분 남았고 다른 팀과 함께 공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은 이길 수있는 실용적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농구 스코어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까? 대답은 아마 전혀 아니지만 NBA와 같은 상황을 농구 경기에 적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자르면 2 분 남았습니다. 사람은 8 조각을 덮을 수 있는 합리적인 샷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연하지!팀은 바스켓이 2 ~ 3 개의 세부 사항의 가치가 있을 때마다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 합니다. 3-4 개의 바구니만 있으면됩니다. 8 점을 부여하면 다른 팀도 점수를 매길 수 있지만 NBA 내부에서는 팀이 가까워지면 게임이 끝나면 2 분이 걸립니다.

8) Stephen Curry – Flat은 NBA Hands에서 실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이며, 빠른 트리거와 드리블로 인한 현금은 시내에서 치명적이며, 44 %이며, 경력 90 % 슈팅이 될 라인이기도합니다. 그러나 바닥을보고 그를 특별하게 만드는 픽앤롤을 연주하는 그의 과소 평가 능력은 일반적으로 마스터하는 데 수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그가 그랬던 것처럼 들어 섰습니다. 그의 생명 보험 보장 범위를 선택하고 굴리는 것 그의 부족과 라인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은 이 목록을 사용하여 그를 상승시키지 못하게하는 유일한 것입니다

6) 러셀 웨스트브룩–거꾸로 많은 운동선수 커플 그의 운동능력은 매우 크고 당신은 심지어 그가 왜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리바운드에서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한 경기당 5점 이하의 그늘에서. 웨스트브룩이 NBA와 연관된 위대한 선수들과 하나가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가 포착된 것이다. 그의 슈팅 비율인 436은 웨스트브룩만큼 종종 림에 도달하는 것에 대해 매우 낮다. 지난 여름 시장 선수권 대회에서의 위대함 Westbrook은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오랜 기간 동안 자리를 잡았다.

NBA 역사상 위대한 센터에 속한 사람들 중 일부는 Wilt Chamberlain이 후프 아래의 지배력에서 Kareem Abdul-Jabbar를 득점할 수 있는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NBA

Pat Riley는 Nov -2에서 800 번째 경력을 쌓았습니다. 코치로서 그는 1982 년, 1985 년, 1987 년, 88 년에 승리했습니다. 그는 1989-90 년, 1992-93 년, 1996-97 년에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Deron Williams Williams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5 명의 선수 중 하나이며 현재 NBA의 Best Point Guard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결점에 대해 옳은 것을 말하십시오 (림, 머리카락 등을 충분히 공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Williams는 재미 있습니다 농구 스코어 .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침묵하지만 위험하다.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있기 때문에 레이더 밑으로 멀리 날아간다. 하지만 로이는 침묵의 멋진 선수가 될 수 있다.

그는 환상적인 경기를 더 가까이 할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가 바로 위에 있다.

그는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빌 월튼은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NBA에서 14년 동안 뛸 수 있는 더 강한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그의 경력 내내, 월튼은 마이클에서 NBA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나는 nba가 어떻게 슬램덩크 참가자를 선발하는지 모르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서는 결국 어떤 일이 이루어지게 된다. NBA와 함께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한다.

4명을 결정해야 한다.

남은 엔트리가 없다면, 각 팀은 팬들이 그들의 베스트 4에 투표할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한 번에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첫째, 팀들이 대표를 선출하기 때문에, 당신이 선택되기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은 선택될 수 있다.

자동으로 반지에 대한 자신의 모자를 배치하고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특정 팀이 선택 될 수있는 기회를 얻도록하십시오. 둘째, 각 팀은 일반적으로 주류에 대해 모호해야하지만 실제로 공개를 활용할 수있는 플레이어와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서 원하는 것을 말하십시오.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처럼 중요합니다. 웨이드와 제임스 모두 매우 훌륭한 수비수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팀은 정말 큰 물음표입니다. 누가 상대 포스트 플레이어를 방어할 것입니까? 포스트 또는 리바운드를 방어할 수 없기 때문에 NBA 포스트 시즌과 관련된 행운을 빈다. 드와이트 하워드와 같은 사람들을 막고 싶다면 히트 팬들이 보쉬를 예측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깨우지 않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독특한 것은 그의 수비, 즉 워리어스가 이 특정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시즌 동안 마이크 말론 코치를 통해 싱글톤은 당신의 가드에서 벗어나 어느 정도 파워 포워드로 그를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