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출신의 얀 베셀리는 워리어스가 포지션에 대해 상당히 희망적인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11위에 있기 때문에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Warriors의 입장에 대해 매우 희망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 11에 있습니다. Warriors는 그를 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611 SF / PF는 확실히 상위 10 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빙고는 나쁘다 2007~2008 nba 시즌의 업데이트된 로스터가 있지만, 이 공연과 관련된 수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나는 이 끔찍한 변명을 비디오 작업으로 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이 게임은 엄청나게 초보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화려하게 만든 몰입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 특별한 게임이 플레이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속지 말라.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 수 있는 것처럼 화려한 커버 운동선수로서, 그나 게임 개발자들이 이 게임을 즐겁게 선택하기 위해 할 수 있었던 일은 거의 없다.

팀 던컨 그의 밝은 별은 지옥 주변에 있을 때 결코 잠들지 않으려는 시도가 사라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가 돌아오는 것을 신중하게 듣지 않을 것이다. 그는 https://ko.wikipedia.org/wiki/농구 스코어 활기차지 않고 코트 안팎에서 모두 예약되어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그가 살인자 행동 본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그는 마술과 같다. Johnson Tend는 Duncan이 너무 늦어지기 전에 오는 것을 보지 않는다. NBA 타이틀 3개가 너무 뒤쳐져 있는 것처럼.

그는 덴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평균 17 PPG와 20 PPG를 기록하며 정말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이유로 훌륭한 리더쉽을 보여준다.

NBA 웨스트는 항상 모든 방법을 찾고 있는 모든 종류의 NBA 팀을 확장하기 위한 거대한 산이다. NBA 팀이 어느 쪽으로 올라가든, 그들은 피와 땀과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했을지도 모른다. NBA 웨스트 팀이 어느 팀을 이기든, 그들은 매우 위대한 야오밍이 부상과 함께 휴스턴 로케츠를 무너뜨렸다.

유일한 불만 우리는이 게임과 함께 오디오 해설을 강화해야합니다 때로는 해설이 복잡한 색칠 해설자 (케니 스미스)가 뭔가를 말하고 에너지와 시간의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중지합니다 (알라 매든 2006) 스포츠의 해설이 다소 로봇이라고 믿었습니다 경로 모드가 돌아 왔습니다, 당신의 시즌 게임 플레이 이후로 열중하지 않는 장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존재를 멀리 도박을 할 수있는 팀 Donaghy 도박 훈련 모드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멋지다 나는 분명히 우스꽝스럽고 있지만, 나는 게임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내년에는 다양한 자유계약선수(FA)나 제한된 자유계약선수(FA)가 있다.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등 제한된 자유계약선수(FA)가 있다.

본질적으로 작은 자유계약선수(FA)는 관심 있는 팀의 제안을 접대할 수 있지만 현재 팀에는 7일이 있다.

훌륭한 스피드와 힘을 가진 레틱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자신의 장점으로 사용하여 페인트 내에서 마무리하는 데 효율적입니다. 올해는 좋은 공격적인 눈물이었습니다. 두 명의 불스와 유일한 포인트 가드가 장거리에서 약간의 약한 슈팅을 하기 위해 로즈와 24 점을 득점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중거리 게임과 운동 능력은 확장된 볼을 쏠 수 없다는 것을 능가합니다.

선정된 10 대 NBA 코치는 Lenny Wilkins, Pat Riley, Jac Ramsay, Don Nelson, John Kundla, Phil Jackson, Red Holzeman, Bill Fitch, Chuck Daly, & Red Auerbach입니다.

NBA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유니폼은 코비 브라이언트 입니다. 사실 그가 여전히 게임으로서 이상적인 선수일 수도 있지 농구 스코어 만, 그는 그의 경력의 끝에 있고, 그것은 보통 더 적은 저지 판매로 이어진다. 또 다른 큰 요인은 코비가 지금부터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의 젊은 관중들이 그렇게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 점프 슈터에 더 가깝다는 것이다. 그러나 코비는 항상 대중의 인식을 위해서라도 그 가능성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고베가 더 이상 경기에서 이길 거라고 기대하지 마. 그의 조연들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어.

2년 후 실제 1973-1974 시즌, 카림 압둘-자바(옛 루 알친도르)는 벅스를 59-23으로 아주 좋은 가을로 이끌었다. 다시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LA 레이커스(4-1), 시카고 불스(4-0)를 먼저 물리쳤다. 그러나 보스턴 셀틱스와 함께 벅스와의 nba 결승전은 진정한 전쟁이었다. 6차전 동안 캠프파이어 부저에서 개인경기 7을 강요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96-97년 NBA의 5번째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 역사상 상위 10개의 바스켓볼 코치를 만들 것을 요청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은 NBA 협회의 차량 중 10개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다. 그것은 항상 NBA를 취재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택되었다. 약 33명의 코치들이 7500개의 정규 워크샵에서 경쟁했다. 약 10명의 코치들이 다시 함께 선발되었다.

빌 월튼이 바스켓바 게임을 하지 않았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