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사용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팁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화하는 것은 또한 제휴사 매출의 중요한 양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웹 사이트는 동반 웹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서 판매됩니다. 그것들은 조직의 주요 사이트와 구별되고 분리되어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선택된 사용자에게 보다 집중적이고 관련된 콘텐츠 자료를 제공함으로써 간단하고 단순한 동작 호출의 결과로 변환을 증가시킨다.1,800만 명 이상의 학생과 186,000개의 활성 프로그램을 보유한 Teachable은 가장 평판이 좋은 e-러닝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에 의해 밀접하게 지지를 받았다. 선불 수수료 20%, 정기 결제 수수료 20%와 함께 아웃그로우 관계자는 24/7 채팅 도움말과 아웃그로우 웹 세미나 및 팟캐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습니다. 아웃그로우(Outgrow)는 기업가들이 계산기, 바이러스 퀴즈, eCommerce 제안, 다양성, 설문조사, 챗봇, 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론조사 및 평가를 포함한 개인화된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대화형 콘텐츠 자료 작성기이다. 판매 후 40일 이내에 30%의 커미션을 받기 위해 제품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30일에 29달러에서 2,000달러 이상까지 다양한 플랜을 통해 수익 잠재력은 정말 매력적인 제공이며 이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전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웹 2.0 플랫폼은 비공개 블로거, 작가, 독립 웹사이트 집주인들에게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추가로 열었다. 상황별 광고는 순 트래픽 수준이 감소한 게시자가 웹 사이트에 제휴 광고를 배치할 수 있게 한다.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으며, 당신의 노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꽤 많은 무료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은 제휴 대시보드를 통해 판매 지식을 제공하지만, 캠페인을 최적화하려면 추가 제휴 순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부착할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과 광고할 제품을 선택했으면 이제 콘텐츠 자료를 만들 차례입니다.여러분은 여러분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의 청중의 신뢰의 결과가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기 때문입니 오피가이드 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야 한다.

그러한 관계가 없다면, 중요한 거래가 발생할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저는 항상 제 경험과 제가 성취한 것 또는 그것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따라 상품을 추천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기록을 잘 관리해야 하고 그것에 너무 적극적이지 않아야 한다.

그 위험은 그들의 사이트 방문자들을 마케팅 캠페인에 끌어들이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된다. 변환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작성자는 트래픽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이것은 더 높은, 그리고, 1밀리당 가격의 경우, 광고주에게 완전한 위험과 손실을 남긴다. CDNow는 음악 중심의 웹사이트들이 그들의 손님들이 사고 싶어할지도 모르는 앨범들을 평가하거나 그들의 페이지에 나열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이러한 웹 사이트는 방문자가 CDNow로 직접 이동하여 앨범을 구입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원거리 구매에 대한 생각은 원래 1994년 가을 음악 레이블 게펜 레코드와의 대화에서 비롯되었다.제휴 광고는 위험성이 낮고 규모를 키우기 쉬운 비즈니스 모델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온라인으로 현금을 벌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은 뛰어난 기술 지식이나 큰 가격대를 요구하지 않는다. 시작하기 위한 효율적인 접근법은 관계자와 유형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하는 관계자 커뮤니티의 구성원이 되는 것이다.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믿는 사람들, 당신이 열망하는 상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다른 사용자가 제품을 등록하고 홍보할 수 있도록 사용자 자신의 협력업체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사업에서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은 그 과정에서 장애물을 토해낼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그들은 당신의 모델의 일부가 있는 회사 웹사이트의 맞춤형 터치다운 웹페이지로 이동한다.

안타깝게도 전체 매출 프로세스를 직접 사이트에 보관하는 것은 복잡하기 때문에 개인을 회사 웹 사이트로 보내 구매를 완료해야 합니다. 둘째로, 시청자들이 제품의 소유자와 관계를 맺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이 당신을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은 이 제품을 추천할 때 단순히 장난치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