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및 마케팅 방법에 대한 당신의 헌신은 당신의 온라인 광고 욕구를 위한 귀중한 커뮤니티 유용한 자원을 창조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계십니까? 그러나, 예술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개념과 데이터 중심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엔터프라이즈 접근 방식을 통해,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당신의 각 주제에 대해 매우 빠르게 숙련된 사람으로 포지셔닝할 수 있다.
당신이 모든 소셜 게시물을 수동으로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비효율적이고, 최고의 결과 중 하나를 낳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는 이제 그들이 개인에게 주는 결과를 필터링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즉, 청중이 온라인 상태일 때와 다른 시간에 게시할 경우 청중이 사용자의 콘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비록 그들이 작게 시작할지 모르지만, 개발을 따르고,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사용함으로써, 누구나 전 세계의 새로운 시청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 떠오르는 유틸리티에 그들 자신을 홍보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제조업체는 참여형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목표 시장에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쟁하고 있습니다. 정보를 모니터링하지 않고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성공을 판단할 수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에 추적 태그를 부착하여 올바르게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그리고 각 소셜 플랫폼 내의 분석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함께 어떤 소셜 컨텐츠가 가장 잘 수행되고 있는지 훨씬 더 많이 인식하도록 긍정적으로 만드십시오.오늘날 고객은 앱을 종료하지 않고도 브랜드를 발굴하고, 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탐색하며, 완전한 구매를 할 수 있어 Instagram을 능가하기 어려운 플랫폼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비록 인스타그램이 과거에 겨우 12년 만에 출시되었지만, 그 플랫폼은 세계를 휩쓸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것을 포함할 때, 인스타그램은 제조사들이 가는 곳이다. 플랫폼을 구분하는 또 다른 요소는 뛰어난 전자상거래 도구이다. 콘텐츠 달력을 사용하여 게시물을 계획하고 정리합니다.페이스북은 현재 인스타그램에 교차 게시하는 새로운 옵션을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콘텐츠 자료를 양방향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유 설정에서 스왑을 전환하기만 하면 더 많은 사용자에게 매우 빠르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사용자 참여율은 페이스북보다 15배, 트위터보다 25배 높았다. 브랜드와 회사에 관한 한, 인스타그램의 목표는 회사들이 풍부하고 시각적인 환경에서 매력적인 이미지를 통해 각각의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더욱이, 인스타그램은 소비자와 기업이 공개적이고 직접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므로, 기업은 현재와 잠재적인 전망을 가지고 연결할 수 있는 완벽한 플랫폼이 된다.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위에서 설정한 광고 목표를 보고, 당신이 그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한 답을 제공할 메트릭을 결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목표가 있는 경우 Post Reach는 관련 통계량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소셜 채널에 얼마나 퍼져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Spoots Group Report를 사용하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LinkedIn 및 Pinterest 데이터를 날짜 범위 및 프로필별로 내보낼 수 있는 사용자 지정 형식으로 나란히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새싹 소셜 인덱스™에 따르면 조직의 약 60%가 매일 소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리더와 실무자 모두 소셜 데이터가 제공하는 소중한 통찰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팔로워를 영입한다는 것은 당신에 대해 더 일찍 들어본 적이 없는 우리에게 당신의 브랜드 오피 를 소개할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광범위한 성과와 역동적인 성능으로 인해 페이스북에서 입지를 다지는 혜택을 받지 못한 회사는 몇 안 된다. 그리고 거기서 시작하는 것은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다면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아는 것처럼 당신을 적절하게 바라보는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증거입니다! 심지어 나는 그들의 프로필이 잘 설정되었는지 보기 위해 페이스북에서 훈련하거나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던 다른 사람들을 원하는 내 자신을 발견했다. 나는 아고라펄스를 1년 동안 사용했지만 친구의 조언으로 소셜챔프를 사용해봤다.모든 소셜 미디어 규범을 따르고 충분히 몰입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면 시청자들을 유혹할 것이다. 콘텐츠 자료가 어떻게 수행되고, 유료 및 자연 도달 범위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의 최고의 시청자를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의 알고리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최신 정보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품질의 미국 기반 상품들로 가득 찬 도매 시장인 Handshake를 확인하세요. 광고 계획을 성과 향상을 위해 확인된 깔때기를 중심으로 구성하세요. 더 흥미롭게도, 아래의 통계 내역은 어떤 소셜 미디어 채널이 어떤 성별, 나이, 학교 단계, 인종 및 정치적 소속에 의해 활용되는지 보여준다.유기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와 달리, 소셜 미디어 광고는 높은 목표에 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