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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플레이의 전문성은 비디오 게임마다 근본적으로 다르지만, 많은 광범위한 구성 요소들이 존재한다.

대부분의 게임은 타이틀 디스플레이로 시작되며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게이머 수와 같은 옵션을 평가할 수 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아바타를 통해 작업해야 하는 레벨로 나뉘며, 점수를 획득하고, 아바타의 타고난 속성을 높이기 위해 파워업을 수집하는 동시에, 둘 다 적을 물리치기 위해 특정한 공격이나 공격을 사용한다.

비디오 게임 내의 비디오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대화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옵션 등 개발자가 다양한 옵션을 입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옵션들은 개발자들이 다른 대안의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최소화하는 게임 개선 키트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지만 게임에 따라 게임에 바로 추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제이션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다.

모든 소프트웨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은 종종 제품에 버그나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출시 전에 품질 테스트를 거친다. 비디오 게임은 주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개인 노트북 게임을 포함하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를 통한 셀 게임, 가상 및 증강 현실 방법, 원거리 클라우드 게임 등으로 산업이 확장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은 게임플레이의 종류와 목적에 따라 다양한 장르로 분류된다.그것은 우리가 이미 좋아했던 캐릭터들로 확장되고, 우리가 원했던 것을 깨닫지 못한 것들에 대한 맥락을 제공하며, 얼마나 암울한 문제들이 보일 수 있는지에도 불구하고, 희망을 가져야 할 이유가 있다는 것을 상기시킨다. 블루12스튜디오가 우리의 가장 당혹스러운 애완동물 가족의 본질을 성공적으로 포착할 수 있었다는 것은 그 자체의 엄청난 업적이다. 개발자가 생생하고 잊혀진 대도시에서 디스토피아적인 여정으로 고양이와 씨름할 수도 있다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작년의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오랜 기간 지속된 프랜차이즈에 훌륭한 추가물이었고, 올 여름의 성장인 선브레이크는 새롭고 매우 다양한 몬스터를 타이틀에 전달하기 위해 안정적인 기반을 구축했다. 개방형 일자리를 확인하거나 레크리에이션을 제출하는 것에 대해 흥미가 있다면 레크리에이션 개발자 플랫폼을 살펴보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대한 인용을 포함하여 이 텍스트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RTX가 포함된 포털은 성공적인 모든 레이 트레이싱 GPU와 호환된다. MY.GAMES에는 PC, 콘솔 및 셀룰러 장치에서 매년 게임을 출시하는 10개 이상의 사내 성장 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황금 아이돌의 케이스와 오브라딘의 귀환을 확인하는 것은 간단하다. 각각의 미스터리 레크리에이션은 오컬트 사건들이 지배하는 사악한 대체 역사적 과거를 배경으로 한다.

그들의 예술 스타일은 둘 다 컴퓨팅의 시작부터 레트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고, 모든 사람들은 신비한 죽음의 거미줄을 풀기 위해 빈칸 채우기 시스템을 사용한다.

이 회사는 새로운 유형의 게임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이전의 수익성 있는 비디오 게임의 정교함을 기반으로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과 의도적으로 예술 작품 속성을 교환할 수 있는 스포츠의 복제를 만드는 것을 구별하는 데 여전히 도전을 받고 있다.

1950년대와 1960년대 사이의 최초의 온라인 게임 프로토타입은 거대한 방 크기의 컴퓨터에서 비디오와 같은 출력물을 사용하여 전자 비디오 게임을 쉽게 확장할 수 있었다. 최초의 클라이언트 비디오 게임은 1971년 아케이드 온라인 게임 컴퓨터 스페이스였다. 1972년에는 아케이드 스포츠 퐁과 최초의 가정용 콘솔인 마그나복스 오디세이가 출시되었다.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 동안에 무역은 빠르게 성장했지만 1983년 북미 비디오 게임 시장의 붕괴로 인해 출판 통제력의 상실과 시장의 포화로 어려움을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