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o 게임들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다른 부분들처럼 프로그래밍된다. 1970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와 가정용 콘솔은 회로 기판에 개별적인 전기 기계 요소를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으며, 이는 비디오 게임을 비교적 단순한 논리로 제한하였다. 1975년까지 저가의 마이크로프로세서는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에 사용될 수 있었고, 이는 게임 제작자들이 더 상세한 게임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게 하여 잠재적인 것의 범위를 넓혔다. PC 하드웨어 노하우의 지속적인 향상은 비디오 게임에서 만들 수 있게 된 것을 확장했고 콘솔, 컴퓨터,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공통 하드웨어의 융합과 결합하 https://ko.wikipedia.org/wiki/1xbet 여 이벤트 과정을 단순화했다. 오늘날 게임 제작자들은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산업용 및 오픈 소스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도구들은 대개 휴대성을 돕기 위해 여러 플랫폼에 걸쳐 있거나, 특별히 특화된 기능과 게임의 직접적인 제어를 위해 자체적인 도구를 만드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오늘날, 많은 게임들은 스포츠 논리, 게임플레이, 렌더링의 대부분을 처리하는 레크리에이션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진다.수상 경력이 있는 페르소나 시리즈의 우주에 주로 기반을 둔 페르소나 5 로얄의 완전히 새로운 RPG 전문 지식을 준비하세요! 조커의 가면을 쓰고 마음의 유령 도둑의 일원이 되십시오. 최근 사회의 사슬에서 벗어나 부패한 사람들의 마음에 침투하여 그들의 방식을 바꾸도록 하기 위해 대규모 강도들을 공연하라! 페르소나 5 로얄은 새로운 캐릭터, 친구, 이야기의 깊이, 발견할 새로운 영역, 그리고 새로운 영역에 몰래 접근하기 위한 새로운 그래플링 후크 정비사로 가득 차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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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별도로 각 스포츠 매체와 이를 플레이하기 위한 하드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됨에 따라 비디오 비디오 게임의 보존에 대한 우려도 있다.
게다가, 초등학교 시절의 많은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들과 출판사들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게임 데이터는 사라졌다. 기록 보관자와 보존자들은 산업의 문화적 역사적 과거의 일부로서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더미를 구하기 위해 저작권 규제의 범위 전반에 걸쳐 노력해왔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생각과 몸에 도움이 된다고 여겨진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향상된 재능은 액션 게임으로 훈련함으로써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는 단일 물체에 집중해야 하는 게임이 아니라 다른 영역 간의 고려를 바꾸는 도전을 포함한다.
2018년 체계적인 리뷰는 비디오 게임 코칭이 특히 젊은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성인 인구의 인지 능력과 감정 능력에 대해 낙관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다.이것은 일반적으로 LED 조명을 표시기에 사용하지만 이미징 목적으로 이들을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는 멀린과 같은 많은 휴대용 디지털 비디오 게임들과는 추가적으로 구별되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강박 루프는 중독성 있는 습관을 조장할 수 있는 도파민 분비를 촉발한다고 여겨진다. 2018년에 보고된 게임의 경로에 대한 플레이어의 태도에 대한 조사는 밀레니얼 세대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를 다루는 핵심 기술로 사용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1,000명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55%가 스트레스를 풀고 푸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고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e의 기술로 본다고 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