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보 시스템은 가장 업데이트 된 컴퓨터 및 기술 중 하나 여야합니다.

귀하의 경보 시스템은 심지어 가장 업데이트 된 컴퓨터와 기술 중 하나 여야합니다 귀하의 오래된 경보는 여전히 귀하의 자녀를 유지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개인의 나쁜 요소에 의해 버려 질 수 있습니다 가난한 콘텐츠 기술의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면 얻을 수있는 이점은 단순히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집 보안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감시할 여유가 없다면, 당신의 휴대폰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당신의 시스템을 프로그램하는 것보다 당신이 집에 없을 때 당신은 911에 전화를 걸어 당신의 집으로 경찰을 보낼 수 있다.

잠시 동안 마을을 떠날 수있는 위치에있는 경우, 이웃 경찰국에 전화하여 조언하고 추가 순찰을 비교하여 월급 날의 진척 상황을 평가하십시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자녀위치추적 이웃에게 정직하게이 사실을 알리도록 요청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또한 친구 또는 이웃에게 우편물, 신문을 구입하도록 요청하고 취침 시간 직전에 불을 켜서 누군가가 집에있는 것처럼 보이게하십시오.

구매는 창문에 나무 다월을 만들고 보안 요원이 침입한 것과 관련하여 유리문을 미닫이로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든 질문 잠금 장치가 깨진 내부에 있습니다. 창문을 깨지 않고 나무 조각으로 창문을 열 수 없습니다.

하드웨어를 선택하고 구입하면 보안 루틴이 있습니다.효과적인 루틴입니까? 모든 것이 달려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침입자에 대한 억지력입니다. 간판 경고로 결합하면 모니터링되지 않은 가정 보안 시스템조차도 좋은 억지 도구가됩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벽과 울타리와 같은 경계 방어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다음 방어선이 문과 창문인 방법을 가정하면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먼저 오는 것입니다. 도둑이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을 볼 사람이 없는 곳에서 작업을 수행하기를 원한다는 간단한 개념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는 사라 소타 집의 외부가 잘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움직임 감지기 조명입니다.이 저렴한 장치는 근처에서 무언가가 움직일 때마다 켜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기 회로 가정 보안 시스템은 어떨까요? 이것들은 시스템과 관련하여 가장 간단하며, 더 일반적인 것 중 하나를 만듭니다. 간단히 말 자녀위치추적 해서, 보안 경보가 집과 관련하여 얻을 수있는 작업을 할 수있는 출입구를 포함하여 집 밖에서 환상적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습니다 :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 Property 범죄 (비폭력 절도 또는 재산에 대한 범죄 포함) 2009 년에 2010년에 58,015건의 재산범죄가 있었기 때문에 58,080건의 재산범죄가 있었다.

훨씬 더 높은 평면 스크린 TV 또는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를 통해 잠재적인 침입자가 들어오기 전에 집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예산 가정 보안 체크리스트에서 필요에 대한 평가 대중은 어디에 있는가? 도시에 사는 것은 미국이 캐나다보다 더 많은 범죄를 저지르는 나라보다 침입에 더 나쁘다. 캐나다인들이 가정 보안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정말로 은행 앞에 있는 금고 문을 원하는가? 과도한 보안은 당신이 보호할 가치가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단지 어떤 지역을 알아내기 위한 조치로서 호기심 많고, 단호하거나, 미친 사람일 수도 있다.

커튼을 열고 집안을 산책하여 창문에서 보이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을 평범한 시야에서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를 재배치하십시오.

현장에서 어떠한 가정 보안 조치도 취하지 않으면 더 일반적으로 표적이됩니다. 특히 다른 가정이 적절하게 운영되는 경우 이웃이 보안을 업그레이드하자마자 거주지가 즉시 범죄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범죄자는 도움을 줄 수 없지만 도시의 다른 사람들을 위해 집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둘째, 가장 좋은 보안 시스템에는 실제로 가정의 모든 구역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제어판이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A 구역은 마을 보안에 대한 결과 부분으로 문을 걸어 다니는 창입니다. 초등 가정 위기 대응 시스템에는 8 개의 구역이 있습니다. 그러나이를 사용하여 확장할 수 있으며 거의 32 개의 범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큰 주택을 가진 사람들은 안전 웹 사이트를 확신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시간의 일반 대중을 안으로 보내 애완 동물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안이 그들과 함께 적절 하 게 기능을 설계 하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전형적인 경보 시스템은 정말 멀리 설정 될 때 모션 센서를 사용 합니다 이러한 모션 감지기는 그들이 다른 비교 가정 보안 시스템 중 하나를 트립 하지 않고 침입 하는 경우 침입자를 감지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큰 실내 애완 동물이 있는 경우, 피부 의사는 당신의 secu와 함께 다른 옵션을 검토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