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광고 회사는 온 https://ko.wikipedia.org/wiki/판촉물 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문구를 설정한다.
초기에 기업들은 배너 광고 판촉물 에서 클릭당 비용 또는 마일당 가격을 주로 지불했다. 전문성이 발전함에 따라 주요 대상은 실제 총 매출 또는 적격 리드에 대한 수수료로 전환되었습니다. 초기 제휴 마케팅 애플리케이션들은 클릭의 결과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했다.본질적으로, 관계자들은 방문자를 유도하고 상인의 웹사이트를 전환하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상인을 대신하여 온라인 광고를 수행한다.
클릭이나 전환을 할 때마다 가맹점은 가맹점에 의해 지불된다. 인기를 보호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전에 온라인 프로그램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과정 작성자가 제공하는 관심의 정도와 무작위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내용은 매우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시중에는 허위 보증을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는 데 탁월한 기술을 가진 광고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독자들을 가르치고 당신의 제품을 “소프트 판매”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결정적이고 완전한 게시물을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 거래에 발을 담그고 있다면, 이 주요한 가능성은 당신을 시작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이것은 제휴사 제안으로 시작하기 위한 가장 일반적인 접근법입니다. 당신은 독자들에게 그들이 이미 구매하려고 생각했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무역에서 수수료를 벌고 있다.
블로거들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서비스나 제품을 발견하고, 독자들에게 판매하고, 매 판매 수익의 절반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시도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나 제품이 “불쾌하다”고 느끼거나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친구나 가족에게 제품을 제안하지 않을 때, 마케팅을 하지 마세요.그들은 그 범주의 권위자로서 제품을 홍보할 것이지만,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 사용에 근거하여 어떠한 구체적인 제안도 하지 않을 것이다. 구매자가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판매업체가 각자의 몫의 수입을 받는다. 제품 제작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초보자가 되기 어려운 특징 중 하나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서 저는 팟캐스트를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에, 저는 이 특정 마이크에 대해 더 의미 있는 다른 사용 사례를 지지합니다. 저는 청중들을 위해 마이크를 차별화하기 위해 노력해왔기 때문에 모든 마이크에 대한 제휴 링크를 포함하는 것이 편안합니다. 당신이 제휴 제품을 판매할 때, 다른 사람들이 제품과 그 이면의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는 것은 종종 사람들이 그것에 열광하도록 만드는 강력한 방법이다. 비록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단순히 당신이 이 지원을 제공하는 현실은 사람들이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더 편안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개인들이 여러분을 믿고 그들의 투자에 대해 정말로 안심하기를 원합니다. 그것이 내가 ConvertKit와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상품들을 위해 항상 도움을 제공하는 이유이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나 웹로그 독자들이 회계 도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이것은 발견하기에 좋은 파트너십이 될 수 있다.
BH코스메틱 제휴사는 이용자가 방문한 날로부터 60일 이내 구매 시 8%의 수수료를 받는다. 이 사이트는 평균 주문 금액이 38달러이며 현장 전환 수수료는 6.46%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