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기법

나는 이것을 게시물이라고 부르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의 절반의 가치도 없는 책들을 너무 많이 보았기 때문이다. 나는 이 모든 데이터를 흡수하기 위해 반드시 이틀을 보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물건을 사용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제휴사 물건을 홍보할 수 있지만,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높은, 과도한, 실제로 높은 단계의 명확성이 요구된다. 나는 토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슈어맨 로빈스가 25,000달러짜리 코칭 수업을 위해 제휴사를 팔았던 것을 기억한다.

예를 들어, 내 블로그에 있는 “문법”의 하이퍼링크가 있는데, 내가 잊고 있었던 것이다. 즉, 내가 올해 초에 갑자기 150달러 이상을 획득하기 전까지는 뜬금없어 보였다.만약 당신이 철저하고 유용한 데모를 함께 배치한다면, 당신은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드는 동시에 당신의 청중들이 장치를 시도하는 것에 참여하고 흥분하도록 유지해야 한다.

D-O-I-N-G 접근 방식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ConvertKit를 제휴사로 홍보하기 시작한 배경을 소개합니다. 여기서의 예는 NYT의 Wirecutter 파트로, 상품을 검토하고 올바른 화장실 청소 방법부터 집에서 전골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시한다.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서비스의 브랜드화와 광고는 다른 행사들 사이에 퍼져있다.

이를 통해 모델은 광고에서 특정 개인 게시자의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동시에 이러한 개인에게 수익의 몫을 제공할 수 있다.

모든 전자상거래 브랜드는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지만, 수익성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위한 방법은 많은 요소를 수반한다.

또한 제품의 기능을 살펴보고 제품에 대한 보다 흥미로운 프레젠테이션을 작성하여 결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일부 계열사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더 낫습니다. 특히 자신의 영역을 가진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매 판매마다 추가 수익을 내겠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어쨌든 걱정할 법안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내 시청자들을 폭격하고 내 브랜드를 일치하지 않는 것으로 포화시키는 것은 모델을 희석시키고 내가 무엇을 지지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그 선물들의 성격은 현재 추가적으로 광범위하며, 아마도 내 시청자들의 최종 결과가 훨씬 더 클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이 상품들에 대해 들어봤을 수도 있고, 그것들이 좋은 인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이 막 시작했을 때, 위원회의 약속은 사물을 명확하게 보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어느 쪽이든, 여러분이 발전함에 따라, 여러분은 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많은 기업들로부터 그러한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 슈어맨 다. 이들은 일정 비율의 현금을 고객에게 전환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지출해야 하는지, 얼마나 많은 리드를 수집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그것의 민첩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히 배열될 수 있다.

Shopify, Zapier, WooCommerce와 함께 30개 이상의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또한 고유 코드와 정교한 모니터링 링크를 동료에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금융회사 제공업체인 웰스파고는 은행의 기존 고객보다 은행 카드 취득을 늘리기 위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정말 공격적으로 공을 던져서 역효과를 내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고 심지어 짜증나게 할 수도 있다.

한쪽 끝에는 파이프라인으로 들어오는 트래픽이 있고, 다른 쪽 끝에는 판매 또는 전환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의 청중들의 욕구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