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소비지향적인 문화 속에서 살고 있다.

우리는 물질주의와 소비 중심의 문화에 살고 있습니다. 사회는 우리가 끊임없이 개인이 팩을 구입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테크 야 한다고 느끼게합니다. 나는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사회의 표준에 맞추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시 당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쇼핑을 하기 위해 돈을 씁니다. 게다가 물건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느낌을 편안하게합니다. 그래서 어떻게됩니까? 기본적으로, 우리는 이익을 얻고, 우리 모두는 개인 금융 소동에 휘말린다.

9) 당신이 이미 본 것에 대한 약간의 재탕이 될 수 있습니까? 많은 금융 서적, 특히 같은 저자의 서적은 다른 청중을 위해 재 포장된 동일한 자료를 재 포장하는 책입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매일 지출을하기 위해서입니다. 매월 외식, 쇼핑 및 가솔린을 지출 목록에 포함시키고 싶습니다.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일 생활비에 대한 정확한 계정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중개인에게 높은 수수료가 부과되는 투자 기회를 피하십시오. 총 수익은 이러한 수수료를 크게 상회할 것입니다. 서비스에서 엄청난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많은 계정 관리 비용을 부과하는 중개인을 멀리하십시오.

이것은 금융 관리의 핵심 측면이 될 것입니다 향상 오늘의 세계에서, 그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을 돌보는 경우 얻을 수있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책, 영화 및 게임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것을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탄수화물은 중고품을 온라인으로 쇼핑함으로써 머리카락을 많이 절약합니다. 때로는 그러한 유형의 구매를 위해 소매점에서 75 %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가 개인 금융 및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조사하기 위해 귀하의 최종 월 순이익은 $ 3,000입니다 귀하의 총 지불액은 $ 2,500입니다 월간 최소 지불액이 400 달러가 필요한 4,000 달러의 paypal 또는 신용 카드 구매를 돕는 경우 귀하는 여전히 $ 100 귀하의 수입을 초과하기로 결정합니다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은 실제로 더 많은 장소에서 진정한 진술을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 달을 보낼 수있는 예방 조치가 있었다 그냥 당신이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뭔가를 청구 할 때 그냥 염두에 두십시오 개인 금융에서, 그것은 부채, 미국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지불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사람들의 일부는 구성 된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표준 옵션을 가진 항목을 구입하기 위해 수행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자신의 약관을 구성하고,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신뢰할 수있는 기관을 찾고 싶습니다 지금, 이것은 동쪽으로하지 않습니다 이론으로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회사에는 수백만 명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결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궁극적인 방법은 찾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당신이 개인 금융 대출을 꺼내기 전에 당신이 확실히 할 수있는 가장 합리적인 일은 당신의 기초 연구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재정적 인 순위를 알아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 상황에 대해 걱정하고 불안해하게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사기꾼이 당신의 빚으로 그들을 더 넣을 수있는 신용을 얻기 위해 돌진하게합니다 시도 환자는 당신의 요구 사항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확인하십시 폰테크

당신이 당신의 예산에 대한 지침이 될 때, 당신이 일반적으로 벌고있는 것보다 훨씬 적은 돈을 지출하려고하는 곳을 보여주기위한 포인트로 변환하십시오. 당신을 구하기 위해 남은 돈을 버리고 갈 것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연체료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제 시간에 빚을 갚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들은 사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안정되다, 희생하기 위해 미리 배워야 한다.

기껏해야 구매가 감정적 인 문제를 신속하게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감정적 인 이유로 지출하면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지속적인 이익을 얻지 못함을 알게됩니다. 또한 감정적 인 문제를 증가시키는 부채를 늘릴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단 옆에 사는 개념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은 항상 당신이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비 공공 금융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부채를 피하는 것이 아니며,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버리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누더기를 입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catsup에서 수프를 만들거나, 다시는 카푸치노를 맛 보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과 화폐를 통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당신이 현금으로 바꾸는 것보다 줄이십시오 –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들을 수 있습니다 – 왜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고 있습니까?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절약하지 않는 사람들과 관련된 것에 매우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