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제휴 마케팅이 (대안)보다 더 낫거나 더 나쁘다

이러한 종류의 광고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대신 팔로워들이 매우 필요로 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제품을 광고하기 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해 그의 영향력을 사용한다.

시청자들과 함께 이런 신뢰를 쌓으려면 시간이 더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더 필요하다. 관련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의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한 가지를 홍보하는 위험을 동반한다.

그리고 그 수입은 제가 더 이상 적극적으로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다는 정확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제가 언급한 개인이 매달 반복적인 수수료를 받는 최종 결과로서 여전히 매달 나옵니다. 당신의 커미션은 결국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면,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제휴 상품과 함께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청중이 다른 누군가의 것이 아닌 당신의 링크를 통해 이동하는지 확인하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주세요. 예, 이는 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는 경우 책임 있는 사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검토하고 사용 방법을 파악했으므로 해당 업무를 인수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티치카블 제휴 프로그램은 매월 구독료를 30%씩 정기적으로 지급한다.

플랜은 30일에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으며, 이는 판 오피스타 매당 월 최대 150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패키지 거래는 패블리 플러스로 패블리 목적의 경제적인 번들입니다. Sendinblue의 무료이고 저렴한 가격제는 이메일 마케팅 분야의 블로거들과 출판업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수입 기회를 만들어준다. 유료 구매자를 소개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메일 벤더 선정, e-메일 툴 테스터 등과 같은 상위 계열사 커뮤니티에 참여할 때마다 100유로를 받게 됩니다. 마이크로 마케팅은 뚜렷한 부문 시장에서 특정 그룹의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경향이 있는 광고에 대한 전략이다.그래서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무엇이든, 그것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당신에게 줄 것이다. 또한, 그것은 여러분이 청중에게 모든 제품을 개별적으로 언급하는 것을 막아줄 것입니다. 당신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입니까?특히 자본이나 자산을 축적하지 않은 경우에 이 인구통계학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무 자문 웹로그를 개인적으로 작성하는 경우, 이것이 바로 관련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이베이가 그 구매로 벌어들이는 수입의 일부를 얻는데, 대부분은 상품 등급에 근거한다.

주의해야 할 점은 WP Engines 관련 프로그램이 2계층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고객을 소개하는 것뿐만 아니라 관계자를 소개하는 것에 대해서도 수수료를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