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친구들을 위한 좋은 깜짝 선물

만약 당신이 우리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말을 오랫동안 듣고 있다면, 당신은 블로거들이 그들을 신뢰하는 청중을 구성하고 그 시청자들을 진정으로 도울 수 있는 서비스나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돈을 번다는 것을 발견한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이나 당신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무엇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하고, 당신이 그 오피가이드 것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게 해줄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일단 당신이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수입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키는 당신의 방법에 적절하게 있을 것이다.소비자들은 구입하기 전에 제품이 움직이는 것을 보기를 원하기 때문에 비디오나 자세한 사용법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광고의 기준을 확실히 하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사기와 불법 관행을 피하는 것 외에도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지침이 많지는 않지만 몇 가지 모범 사례를 따를 수 있을 것이다. 시작하기 위해 즐겨찾는 8개를 모았습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많은 옵션이 있는 거대한 웹 사이트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소규모 기업과 관심 분야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참여 콘텐츠가 있는 쉬운 마이크로 사이트가 효과를 발휘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전자레인지 전문가이고, 이전에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전자레인지를 판매하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그리고 기업가에서 코바늘뜨기 광신자에 이르기까지 너무나 많은 대안적인 청중들이 웹사이트를 갖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청중들은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피버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이 구매하는 서비스에 따라 $Cost Per Action을 특징으로 한다.

피버 비즈니스, 그들의 고급 도구 모음과 비즈니스 하우스 소유자들을 위한 재능을 조사했습니다. 여기서 찾을 광고주는 Priceline.com, Overstock.com 및 J입니다. 이러한 규칙들은 자신의 사업을 발전시키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우고 실행할 수 있다.

이 비디오는 ConvertKit의 설립자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00만 달러 이정표와 관련하여 트윗한 것에 대한 응답이었다.블로그와 청중에게 적합한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대부분 사용하십시오. 몇 시간 안에 이런 랜딩 웹 페이지를 일괄적으로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독자들은 당신이 추천한 모든 것을 단순한 참조를 위해 한 곳에 두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다.

추가적으로 제품 광고를 위한 몇 가지 제안과 유용한 소지품을 받게 될 것입니다.또한 판매 모니터링을 위한 단일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판매, 추천 및 지급과 같은 커미션 관련 모든 세부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패블리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CJ 제휴사를 통해 소개된 각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사내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120일보다 다소 짧은 30일에 불과하다. 45개의 무료 소개 템플릿으로 당신의 동료 프로그램을 강화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