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만 아는 제휴 마케팅의 지름길

당신이 주로 인터넷에서 그들의 이전 행동을 기반으로 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사이트 터넷에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 방법. 이것은 광고주가 고객이 비디오를 완전히 고려할 때마다 제휴사에 지불하는 금액이다. 이 웹 로그는 전자 메일 광고 및 관련 제목에 대한 기본 정보와 대화를 제공합니다. 본 블로그에 제공된 콘텐츠 자료(“콘텐츠”)는 재정, 승인 또는 세금 권장 사항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사용된 다른 코칭 리소스는 온라인 보드, 웹 로그, 팟캐스트, 비디오 세미나 및 전문 웹 사이트를 포함합니다. 행동당 비용/판매 전략은 제휴사가 수수료를 받기 전에 소개된 방문자들이 광고주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한다.

전환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본질적으로 가장 집중적으로 사이트 방문자를 광고주에게 보내는 것이 제휴사의 가장 효과적인 호기심이다. 그 위험은 그들의 방문객들을 마케팅 캠페인에 끌어들이는 제휴사에 의해 흡수된다. 전환이 해고되지 않을 경우 출판사는 방문자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더 높은, 그리고, 1밀리당 가격의 경우, 광고주에게 전체적인 위협과 손실을 남긴다.한 주제에 대한 콘텐츠를 만드는 목표나 가느다란 초점은 아이디어가 고갈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또한, 그것은 다양한 시청자와 적절한 트래픽을 끌어내는 당신의 능력을 제한할 것이다. 너무 가늘게 펼 필요는 없지만, 다양한 관련 주제를 겹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를 소비하게 되고, 이는 추가 클릭으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매일 4-6회 Twitter에 게시하고 매주 컨텐츠 3편의 영화를 YouTube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SMART 프레임워크는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며 달성 가능하며 관련성이 있고 시기적절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료 광고에 대해 추가로 공부하려면 이 페이스북 광고 초보자 가이드와 GetResponse에서 Google 광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조회 트래픽은 해당 지역에 연결된 다른 웹 사이트에서 발생합니다.열악한 고품질 트래픽은 랜딩 웹 페이지에 대한 PPC 광고 또는 방문자 플랫폼 서핑 유료화를 통해 발생할 수 있다.

제휴 광고는 종종 확실한 플러그인과 도구를 통해 관련 제품을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각 제품 게시는 판매 수수료를 오피사이트 받을 수 있는 특정 하이퍼링크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