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여러분이 찾을 수 있는 SNS 마케팅을 위한 궁극적인 솔루션

prout Social은 귀사의 직원이 컨텐츠 자료 작성, 캠페인 관리, 참여 인식, 컨텐츠 자료 스토리 및 분석을 준비하고 계획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셜 미디어 광고 및 관리 솔루션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의 캐릭터와 청중이 누구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그들의 욕구와 관심사를 적절히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Frye의 인스타그램 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정은 수익성이 높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좋은 예입니다. Frye는 매력적이고, 20만 명의 팔로워를 끌어들이고, 제품을 홍보합니다. 소셜 네트워킹(social networking)은 인터넷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양한 미디어를 연결하고 동료, 가족, 동료 또는 고객과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

다양한 목표 시청자를 즉시 달성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모든 사업에 분명히 유리하다.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든, 어떻게 사용하든 간에, 소셜 미디어는 회사를 홍보하기 위한 플랫폼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이제 소셜 미디어 광고의 개요를 살펴보았으니, 계획을 세우는 방법에 대한 팁을 살펴봅시다. 소셜 미디어를 도구로 활용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 기술이 있어야 한다는 의지가 마케팅이며 기본적인 광고 아이디어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광고 졸업장이 필요하지 않지만,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좋은 기초 지식을 원한다.

젊은이들은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하고 스마트폰에 가장 광범위하게 진입하는 기술이 될 것이다. 한편, 더 오래된 시대는 태블릿을 사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베이비붐 세대들은 또한 기술로 그들의 구멍을 메우고 있으며 점점 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익숙해지고 있다.

예를 들어, 사진이나 다른 유형의 시각 자료가 있는 트윗은 그것이 없는 게시물보다 1.5회 더 리트윗된다. 그들은 팔로워들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제품 페이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장소에 동영상, 사진, 더 긴 설명, 그리고 추천서를 제공하는 것을 허용한다.

Facebook은 이벤트 알림을 발송할 뿐만 아니라 제품 트위터 페이지로 다시 링크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를 통해 조직은 시청자와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종 고객들에게 질문을 하고, 목소리를 내고, 일반적으로 들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제조업체는 엔터프라이즈 프로세스 또는 제품에 응답하고 조정하고 규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광고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가 완전히 다른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당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게 해준다. 모든 플랫폼에는 고유한 설정과 음성이 있지만, 비즈니스의 핵심 정체성은 친절하든, 즐겁든, 신뢰할 수 있든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Brit Music Awards가 시작되기 몇 달 전, 영국의 TV 채널 ITV가 실시한 이 마케팅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상호 작용적인 여정을 만들어내며, 부드러운 지식으로 흥분을 조성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분명한 결과 중 하나는 개인이 자신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고 구매하고 검색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보다 더 많은 채널을 갖게 된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것이 구매를 위한 것이든, 다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든 아니든, 그들의 개인적인 여정 내내 다채널 행동을 보여준다. 이는 우리가 개인에게 어떻게 접근하는지, 그리고 우리가 최고의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방법에 추가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에 대해 소셜 뷰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설문 조사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예를 들어, 스프라우트의 분석 대시보드는 시청자의 인구 통계를 전면에 배치합니다. 그것은 어떤 소셜 네트워크가 본질적으로 가장 운동을 많이 한다고 생각하는지를 강조하며, 당신이 최고의 네트워크에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장한다.

또한 분석을 사용하여 새로운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구축 – 소셜 미디어 광고는 대신 잠재 고객의 이웃을 구축하는 것과 같습니다.Yelp는 비즈니스 프로필의 완전 오피 한 온라인 색인으로 구성됩니다. 노란색 페이지와 마찬가지로 기업도 위치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미국, 캐나다와 함께 7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비즈니스 계정 소유자는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을 생성, 공유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기업 위치, 연락처 데이터, 사진 및 수리 정보와 같은 정보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또한 사람들이 서면으로 작성하고, 기업에 대한 비판을 제출하고, 5점 척도로 평가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WWF는 마케팅 캠페인의 첫 두 달 동안에만 200,000명 이상의 새로운 팔로워와 59,000개 이상의 기부를 얻었습니다. 이 시기적절한 캠페인은 긴급성의 요소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된 멸종 위기 종의 날을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동물 이모티콘의 모든 리트윗은 추적되었고 매달 말에 사용자들은 무엇과 함께 운동에 대한 요약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