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빙, 데스 앤 게임

롤플레잉 레크리에이션이라는 용어는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비디오 게임의 장르를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기도 한다.

이것들은 한 참가자가 프로그래밍된 환경과 이야기를 경험하는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일 수도 있고, 게이머들이 인터넷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전문성은 보통 기존의 롤플레잉 게임과는 완전히 다르다.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으로는 파이널 판타지, 우화, 엘더 스크롤, 매스 이펙트 등이 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MMO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뱃럽 RPG)은 룬스케이프, 에버퀘스트 2, 길드워, 메이플스토리, 아나키 온라인, 도퍼스 등이 있다.

온라인 게임에는 많은 장르가 있다; 최초의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인 퐁은 탁구의 단순한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능력이 증가함에 따라,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인칭 시점에서 인격을 인도하는 어드벤처 및 액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보드 스포츠에 의해 쉽게 재현될 수 없으며, 대부분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된다. 마지 뱃럽 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와 유사한 전통적인 데스크 비디오 게임에서 다양한 성공의 정도로 인간의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이는 단일 참가자가 수행할 수 있는 그러한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진다. 보드 게임은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게이머의 상태, 자산 및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장치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추가적으로 게이머들이 토큰을 전송하는 지도가 될 수 있다.

실제 상황과 인터뷰를 바탕으로 한 이 풍부한 이야기 퍼즐 게임에서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해 보세요. 호퍼와 젊은이들이 수집품으로 가득한 스타일의 복고 모험에서 호킨스와 업사이드 다운 주변을 멍들게 하는 미션에 참여하세요. 즐거운 저녁 파티는 카메나 고등학교의 십대들에게 초자연적인 변화를 가져온다. 선택이 주도하는 이 스릴러에서 유령 같은 균열의 비밀을 풀어보세요.1 대 1 또는 2 대 2 대회에서 다양한 실용적인 도전 과제를 가진 도미노의 편안한 재현에 만족하십시오. 초현실적인 세계를 통한 턴제 탐험에서 추억을 되살리고, 친구를 재발견하고, 관계를 복원하십시오. 대부분 컬렉션을 기반으로 한 이 요리 모험에서 비키니 보텀스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평화로운 서식지에서 나비를 발견하고 기르십시오. 숲을 꾸며 수많은 실제 생물 종을 유인, 육성 및 수집하십시오.많은 비즈니스 게임들이 조직 행동에 집중한다.

이것들 중 일부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이고 다른 것들은 게임과 브리핑을 위한 쉬운 디자인이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가이드라인으로 특징지어진다.당사가 구축 중인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온라인 게임에서 성공을 거두기를 원하는 레크리에이션 개발자라면,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Poki for Developers를 통해 연락하세요. 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들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