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연대기

탁상 경기는 경기의 날씨가 작은 공간에 제한되어 있고, 종종 단순히 스포츠 작품을 삽입하고 선택하고 이동하는 등, 신체적인 노력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장소에서 하는 레크리에이션이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들은 게이머들이 앉아있고 스포츠 요소들이 위치한 책상에서 행해진다 https://ko.wikipedia.org/wiki/그레잇게임 . 그러나 이 부류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들, 특히 파티 게임들은 그들의 플레이에 있어 매우 자유로운 형태이며 마임에 상응하는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들은 게임을 하는 동안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또는 현장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이외의 특수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게임은 때때로 순수한 즐거움을 위해, 일반적으로 성취나 보상을 위해 행해진다.사실상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은 턴제 게임을 포함한다; 한 플레이어는 이적을 한 후에 심사숙고하고, 다음 참가자는 동일하게 행동하며, 참가자는 자신의 플립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에 반대된다. 능력 게임에는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콧, 골잡이, 말뚝과 같은 신체 기술 게임과 체커와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적 재능의 게임이 포함된다. 테크닉 게임에는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택토 등이 있으며, 때때로 그것들을 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다.요요 그레잇게임 와 함께 놀거나 벽을 향해 테니스를 치는 것은 강력한 반대가 없기 때문에 보통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게임들은 추가적으로 진정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규칙, 문제, 상호작용이다.(경기는 경주를 포함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한다.

) 하지만, 공격이 허용된다면, 그 분쟁은 오락이 될 자격이 있다.

게임 산업 전반에 걸쳐, 많은 사람들은 게임을 더 낙관적이고, 더 포괄적이며, 마지막으로, 모두에게 더 재미있는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직장에서 지치고 있다.

이 복잡한 문제에서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드는 것은 게임 산업 전반에 걸친 협력을 필요로 할 것이다. /r/Games의 목적은 유익하고 주의를 끄는 게임 콘텐츠와 토론을 위한 자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출은 단순히 시청자를 즐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토론을 알리거나 시작하는 목적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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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은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관중을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