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는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과정으로, 제품 및/또는 회사를 홍보하고, 청중과 함께 이웃을 만들고, 사이트 방문자 오피가이드 를 중소기업으로 유도합니다. 새로운 기능과 플랫폼이 매일 증가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이 데이터를 찾고, 상품을 평가하고, 상품에 대한 제안을 제공하는 방식을 수정했다. 기업에서 소셜 미디어의 중요성을 인식한 많은 운영자들은 이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의 관심을 끌고 고객과 연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사진과 비디오는 구매자의 구매 의사를 끌어내는 데 도움이 된다(Hautz, Füler, Hutter, & Thürridl, 2014).그들은 단지 EA Play에서 그들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가 확실히 이용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트위터를 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많은 피드백을 얻었다. 팬들은 모두 소셜 미디어를 통해 실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소셜 인사이더는 사용자들이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가 고객에 대한 분석 및 보고서를 생성하는 데 탁월한 옵션이라고 생각함에 따라 많은 시청자를 구성했습니다.그러나 Loomly는 브랜드 및 콘텐츠 제작 옵션으로 인해 당사의 기록에 남아 있습니다. Sendible은 중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블로그, 보드 및 슬랙과도 약 20개의 통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에 대한 묘사는 짧으며, 단순히 모든 도구의 본질적인 특성에 대한 일반적인 생각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기념비적인 게이머들과 작은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강점과 능력을 갖춘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모두를 위한 한 가지가 있습니다. 모든 채널에는 최고의 관행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채널을 언급하면 캠페인에 영향을 미칩니다.처음에는 며칠에 한 번만 출판할 시간이 있으면 좋습니다. 하루에 한 번까지 게시물을 구성한 다음 더 나은 빈도로 특정 플랫폼에서 더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의 가장 큰 에너지는 지구상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상호작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WWF는 캠페인의 첫 두 달 동안에만 200,000명 이상의 새로운 팔로워와 59,000개 이상의 기부를 얻었습니다. 모든 리트윗된 동물 이모티콘은 추적되었고 매달 말에 고객들은 그들의 운동에 대한 요약과 그들의 기부에 상응하는 총합을 받았다. 그 캠페인의 배후에 있는 단체는 쉽고 명확한 캠페인 해시태그를 만들었다. 6천만 명 이상의 고객이 인앱 스토리 전문 지식에 참여했습니다. 트위터에 따르면 이 마케팅 캠페인은 출시 한 달 만에 최소 120만 건의 게시물에서 언급됐다.가시성이 높아짐에 따라 중소기업은 전환을 위한 추가적인 대안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모든 블로그 게시, 사진, 비디오 또는 주석을 통해 뷰어는 조직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사이트 방문자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당신의 소기업이 인간화 요소를 통해 건설적인 인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