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연대기

그러나, 때때로 그리고 거래의 시작에 더 빈번하게, 건설업자들은 적은 조정으로 수익성 있는 비디오 게임과 스포츠 하드웨어의 비디오 게임 클론을 의도적으로 만들었으며, 이는 1978년 경에 침수된 아케이드와 전용 하우스 콘솔 시장으로 이어졌다. 복제는 중국 내부와 같은 강력한 정신 재산 안전 법적 지침을 가지고 있지 않은 국가들에게 중요한 문제가 될 수 있다.

중국 당국의 느슨한 감시와 국제 기업들이 중국 법인을 법정에 세우기가 어려웠기 때문에 중국은 복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기술의 거대한 회색 시장을 도울 수 있었다. 이 사업은 새로운 종류의 게임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과거에 성공한 비디오 게임의 개선을 주로 기반으로 새로운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과 단순히 예술품 자산을 교환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온라인바둑이 는 레크리에이션의 복제품을 만드는 것을 구별하는 것이 여전히 어려운 과제이다. 여러 해 동안, 비디오토피아 순회 전시회는 매우 중요한 유용한 자원의 가장 근접한 표현이기 때문에 도움이 되었다.비디오 게임은 비교되는 방법론과 문구를 이해하는 방법으로 현재 역사적 과거에 대한 목표로 현실 세계에서 눈에 띄게 보이기 시작했다. 연구자들은 역사적 표현이 기초 대중이 과거를 어떻게 인식하는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했고, 디지털 휴머니스트들은 역사학자들이 비디오 게임을 주요 공급품으로 활용하도록 장려한다.

비디오 게임은 그들의 이전과 나이를 고려했을 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디오 게임이 실제로 의미하는 것처럼 발전해왔다. 모니터, TV 또는 핸드헬드 장치를 통해 수행되든, 비디오 게임은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전시되고 있다.

사람들은 플로우 상태 참여 비디오 애호가 게이머와 표준 대학 환경에서 학생들을 비교했다. 비디오 게임은 더 높은 그래픽 정의와 장르로 바뀌면서 알려지지 않은 것이 인식되는 경향이 있을 때 새로운 용어를 만들어낸다.완전히 처음부터 재건된 마귀의 영혼들의 불안한 이야기와 무자비한 전투를 경험하십시오. 하우스마르크의 유명한 3인칭 로그 같은 총격범에서 항상 변화하는 외계 행성에서 혼돈의 고리를 끊으십시오. 오염되고 굳어진 생존자들이 난무하는 황폐한 문명 속에서 지친 주인공 조엘은 해군 격리구역에서 14살 엘리를 밀입국시키기 위해 고용된다. 하지만, 작은 직업으로 시작하는 것은 곧 잔인한 국토 횡단 여행으로 변한다.

이 웹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는 경우 접근성 웹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공개 채용 포지션을 확인하거나 게임을 제출하고 싶은 경우 게임 개발자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2018년 체계적인 검토 결과, 비디오 게임 코칭이 성인 인구, 특히 젊은 성인의 인지 및 정서적 전문지식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왔다는 증거가 발견되었다. 2019년 체계적인 리뷰는 비디오 게임이 정신에 미치는 유익한 효과는 비디오 게임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게임이 온라인바둑이 뇌에 도움이 된다는 주장에 대한 도움을 추가했다. 2000년대 중반부터 비디오 게임이 예술작품으로 적합한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다. 영화 평론가 로저 에버트가 비디오 게임이 결코 예술이 될 수 없다는 에세이를 폭로한 후 이 문제에 대한 중요한 토론이 이루어졌고, 이는 그와 다른 비평가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업에 도전했다. 비디오 게임이 예술 작품 유형이었다는 견해는 2011년 미국 대법원이 획기적인 사건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에서 비디오 게임이 예술적 이점을 가진 보호된 형태의 연설이었다고 판결하면서 굳어졌다.이러한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은 기본적으로 PC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컴퓨터 게임도 설명자로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컴퓨터 재생은 콘솔 비디오 게임이나 셀 게임과 구별하기 위해 개인 컴퓨터 시스템에서 완전히 플레이되는 게임이나 다른 유형의 유연한 하드웨어 기술을 특히 확인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스포츠나 텔레비전 게임과 유사한 다른 문구는 1970년대와 1980년대 초에 사용되었으며, 특히 텔레비전 세트와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에 사용되었다. 일본에서 오디세이 같은 콘솔은 도시바와 샤프와 비슷한 대형 텔레비전 제작자들에 의해 처음 수입되고 그 후 전국적으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TV 비디오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로 인식된다. 전자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과 논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휴대용 디지털 비디오 게임과 같은 장치를 추가로 포함한다.

ESRB 순위는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와 함께 등급이 매겨집니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점수를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그 후에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