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전체 역사

네이더가 판타지 속 이사야 하텐슈타인의 주장을 펼치면서, 왜 그가 화려한 시즌 초반 연출에 이어 모든 리그에서 무난한 추가 선수인지를 설명한다.

카이리 어빙의 자해적 종말은 카이리의 NBA에서의 시간이 끝났는가? 만약 그렇다면, 고집 센 스타는 전적으로 그 자신에게 책임이 있다.

이 에어 조던 1이 올해 가장 기대되는 출시인가요? 워스는 논란이 된 트로피룸 1s 이후 기대를 모았던 에어조던1 로스트앤드파운드와 새로운 트로피룸 x 에어조던7 새 보안관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워스는 또한 스테프 커리, 카일 쿠즈마, 카와이 레너드의 초기 시즌 오프 코트 경기에 대해 논의한다.

SofaScore Top 게이머 섹션은 사용자에게 매 시즌 NBA 고득점자 목록을 제공합니다. 최고 점수 목록 외에도, 당신은 가장 효과적인 선수들의 기록을 리바운드, 어시스트, 3개의 포인터, 자유투 등으로 살펴볼 수 있는 방법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xn--p22bo48b.net 찾을 수 있을 것이다. NBA(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는 북아메리카의 프로 농구 리그로, 세계 최고의 농구 대회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이 리그는 1969년에 만들어진 제리 웨스트 실루엣의 인지할 수 있는 로고를 가진 선호하는 세계적인 농구 경쟁자들이다. 이 대회는 1946년 미국 농구 협회(ABA)로 시작되었고 경쟁하는 내셔널 농구 리그와 합병되었다. 오늘날, NBA 챔피언의 타이틀을 위해 매년 경쟁하는 30개의 그룹이 있다.

TSN 패널 상의 NBA는 파스칼 시아캄과 함께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밤 두 사람 모두 조합에서 제외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대만 타오위안 레오파드 드와이트 하워드 후속 농구 하우스가 해외에 있을 수도 있다.

올스타에 8번 오른 이 거대한 남자는 월요일 밤 대만의 전문가 그룹인 타오위안 레오파드와 경기하기로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아마도 이번 시즌까지 리그에서 가장 많은 점수를 얻었지만 브루클린은 잘못된 종류의 고려를 받고 있다.

@warriors의 스티븐 커리는 1990년 3월 16일 래리 버드 이래 레크리에이션에서 45+ 요소, 8+ 리바운드, 8+ 어시스트를 가지고 턴오버를 하지 않은 1차 NBA 참가자이다.그 그룹들은 그들의 대회와 다른 팀들과 많은 비디오 게임을 한다.

일반적으로 52개의 비디오 게임이 동일한 컨퍼런스에 속한 팀들을 상대로 진행되며, 30개의 게임은 하나의 다른 컨벤션의 그룹들과 반대로 진행됩니다. 각 컨퍼런스에서 상위 8개 조가 대회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고 8강전이 충돌한다.

4승을 거둔 첫 번째 그룹은 다음 구형으로 이동하며, 모든 컨벤션에서 최고의 팀들이 NBA 결승에서 만난다. NBA는 시즌마다 다른 우승 후보들이 있는 예측할 수 없는 시기에 있다.

76ers의 Jame http://xn--p22bo48b.net s Harden이 발 부상을 입었습니다, 한 달을 놓칠 것 같은 Harden은 이번 12개월 동안 필라델피아를 위해 각 스포츠에서 경기당 평균 22 포인트와 10 어시스트를 수행했습니다. NBA의 리포트는 타일러 헤로의 경기 우승 샷 헤로의 부재 콜을 인정합니다. 헤로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적과 함께 4쿼터의 마지막 2번째에서 경기 우승자를 배출했습니다. 맥시스 올스타 캠페인이 시작되고 타이리스 맥시가 필라델피아 공격의 열쇠를 받을 것이고, 당신은 큰 숫자에 걸 수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가 해외로 가서…더 많은 단체들이 타이틀을 얻기 위해 물살에 모든 것을 걸고 있는 반면, 그들을 기꺼이 의무화하려는 추가적인 재건 단체들도 있다.

타임즈 기자들의 주요 스포츠 뉴스, 하이라이트 및 분석, 비디오 게임에 대한 특색 있는 견해와 함께 매주 받은 편지함에 배달되는 몇 가지 놀라운 소식을 받아보십시오. 리그 전체의 팀들이 그들의 명단을 줄이는 동안, 팀버울브스는 두 개의 올스타 시설을 짝을 지어 최근의 역사적 과거의 측정에 가장 큰 베팅들 중 하나를 했다. 미네소타는 같은 프론트 코트에서 칼 앤서니 타운스와 루디 고버트를 어떻게 대적할 것인가?